전세 사기로 경매로 넘어간 집…이번엔 2억대 상암·고양 집 잘 구할까('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로 제 2의 인생을 꿈꾸는 1인 가구의 전셋집 찾기가 그려진다.
19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는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과 박나래 그리고 가수 박현빈과 양세찬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복팀에서는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과 박나래가 출격한다.
그러나 매물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단점을 지적하는 윤성빈의 모습에 박나래는 진땀을 흘려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트로트 가수로 제 2의 인생을 꿈꾸는 1인 가구의 전셋집 찾기가 그려진다.
19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는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과 박나래 그리고 가수 박현빈과 양세찬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국세권 매물을 찾는 1인 가구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은 발레리노에서 트로트 가수가 된 1인으로 최근 전세 사기로 집이 경매로 넘어갔다고 한다. 충격 속에 문제를 해결 중이라고 밝힌 의뢰인은 안전한 집을 찾고 있다고 밝힌다. 지역은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 대중교통으로 30분 이내의 서울특별시와 고양시를 바란다.
발레리노 출신답게 스트레칭 공간을 필요로 했으며, 도보 15분 이내에 지하철 또는 버스 정류장이 있길 희망한다. 또, 요리를 하지 않는다고 밝힌 의뢰인은 도보권에 편의점을 원한다. 예산은 전세가 2억 원대로 반전세일 경우 보증금 1억 5000만 원에 월세 10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힌다.
복팀에서는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과 박나래가 출격한다. 윤성빈은 본격적으로 발품을 팔기 전 박나래에게 "제가 평소 솔직하고 냉정하다는 말을 듣는다"고 고백한다. 이에 박나래는 "괜찮다. 발품은 냉정하게 팔아야 좋다"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매물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단점을 지적하는 윤성빈의 모습에 박나래는 진땀을 흘려야 한다.
복팀의 코디들은 강서구 가양동으로 출격한다.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 대중교통으로 25분 소요되는 복도식 아파트 매물로 구옥이지만 3년 전 올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한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박나래는 탁 트인 한강 뷰에 눈,코,입을 개방하며 찬사를 보냈다고 한다. 반면 윤성빈이 리액션을 하지 않자, 스튜디오의 코디들은 "역대급으로 안 맞다. 창과 방패 같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덕팀에서는 박현빈과 양세찬이 용산구 용산동2가로 출격한다. 도보 3분 거리에 해방촌 오거리가 있는 곳으로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는 35분이 소요된다고 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신축 매물로 화이트 톤의 내부는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한다.
거실 창문으로는 탁 트인 해방촌을 감상할 수 있었으며, 대형 야외 베란다에서는 N타워 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해 눈길을 끈다. 또, 세탁기와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들이 기본 옵션으로 주어진다.
이어 두 사람은 고양시 덕양구 향동동으로 향한다. 양세찬은 향동동은 상암동과 가까워 이진호, 남창희 등 많은 연예인들이 많이 살고 있다고 말한다. 또,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이 최근 주택 잡지에 소개될 정도로 감각적이라고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MBC '구해줘! 홈즈'는 19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송윤아 '제주 하우스', 어디서 봤나 했더니…'현빈♥손예진', 결혼 후 처음 올린 그 집
- 김히어라 "차주영 몸매 우월, 옷 터질까봐 촬영장서 앉지도 못해"[종합]
- 고우림 "♥김연아 요리 진짜 잘해"..신혼살림까지 공개한 '사랑꾼'('전참시')[종합]
- 한소희, 송혜교에 "이제는 내 거야" 주접 댓글…이유 있었다!
- "남탓하고 중국어 앞담화"…'보이즈 플래닛', 또 터진 연습생 인성 논란[SC초점]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