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옥상서 떨어진 후 고소공포증 생겼다” 고백(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옥상에서 떨어진 후 고소공포증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김종민은 3월 19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 멤버들과 함께 경남 남해 여행을 즐겼다.
김종민은 게임 내내 공포를 호소했고, 문세윤은 김종민을 대신해 게 걸음 미션을 수행했다.
문세윤은 게임 성공 후 김종민에게 "형 고소공포증 언제부터 있었어?"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옥상에서 떨어진 후 고소공포증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김종민은 3월 19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 멤버들과 함께 경남 남해 여행을 즐겼다.
김종민은 배우 연정훈, 코미디언 문세윤과 함께 한 팀을 이뤄 스카이워크 의리 게임을 소화했다. 줄에 매달린 채 스카이워크에서 총 세 가지 미션을 소화하는 게임이었다. 김종민은 게임 내내 공포를 호소했고, 문세윤은 김종민을 대신해 게 걸음 미션을 수행했다.
문세윤은 게임 성공 후 김종민에게 "형 고소공포증 언제부터 있었어?"라고 물었다.
김종민은 "나 옥상에서 떨어지고 나서. 옛날에는 막 뛰어내리는 거 좋아�어. 그게 키 크려고 하는 거래"라고 답했다. 이어 "그러다가 실제로 떨어진 거야"라고 회상했다.
문세윤은 "그때 이후로 두려움이 쌓였구나"라고 말했다. 김종민은 "높은 데는 위험하다는 인식이 있어"라고 털어놨다.
연정훈은 "무섭지"라고 공감을 표했고, 문세윤은 "맞아. 앞으로 우리가 다 해줄게"라고 약속했다.
김종민은 "진짜지?"라고 물었고, 연정훈은 "1회당 100만 원이야"라고 농담했다.
문세윤은 "이것도 부가 수입인데 나쁘지 않은 것 같아. 말 그대로 몸값"이라고 농담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예은, ‘더 글로리’ 박연진 합격 표정 소름…감독 마음에 쏙(전참시)
- 유재환 “현미밥 6알 다이어트, 요요로 한 달에 30kg 증가” 충격 근황(모내기)
- 고우림 “아내 ♥김연아 잘해요” 신혼 살림+특급 레시피 자랑(전참시)[결정적장면]
- “왜 아이 있는 여자와‥” 이다은, ♥윤남기 만나고 시작된 악플(살림남2)
- 샤론 스톤 “재산 절반 날렸다” 눈물…SVB 파산 여파[할리우드비하인드]
- 5억 주인공 안성훈 “부모님 집 사드리고 파”→선 박지현·미 진해성(미트2)[어제TV]
- 이혜영, “가장 죽이고 싶은 사람?” 탁재훈 질문에 “이상민 잘 됐으면”(노빠꾸)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장원영X뉴진스 민지 졸업사진→25㎝ 성장 정동원 입학식 현장 공개(연중 플러스)
- 김혜수, 17살 하이틴 스타 시절 공개‥세련된 미모 감탄(연중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