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앞에서 설치면 시청률 뚝뚝 떨어져”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지석진에게 독설을 날렸다.
3월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양세찬의 고향 동두천의 숨은 명소를 찾아다니는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복불복으로 카드를 뽑아 여행 경비를 사용하는 레이스를 진행했다.
김종국은 동두천 분위기에 만족한 듯 "결혼하면 와이프 데리고 올 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재석이 지석진에게 독설을 날렸다.
3월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양세찬의 고향 동두천의 숨은 명소를 찾아다니는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복불복으로 카드를 뽑아 여행 경비를 사용하는 레이스를 진행했다. 결제 시 한도 초과가 나올 경우 모자란 금액만큼 노동으로 대체해야 한다.
우연히 들어간 패치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멤버들. 김종국은 동두천 분위기에 만족한 듯 "결혼하면 와이프 데리고 올 거다"고 말했다. 이에 지석진은 "나는 와이프 있어서 데리고 올 수 있다"고 자랑했다.
그때 유재석은 "석진이 형 좀 뒤로 오라고 해라. 석진이 형이 앞에서 너무 설치면 시청률이 뚝뚝 떨어진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예은, ‘더 글로리’ 박연진 합격 표정 소름…감독 마음에 쏙(전참시)
- 유재환 “현미밥 6알 다이어트, 요요로 한 달에 30kg 증가” 충격 근황(모내기)
- 고우림 “아내 ♥김연아 잘해요” 신혼 살림+특급 레시피 자랑(전참시)[결정적장면]
- “왜 아이 있는 여자와‥” 이다은, ♥윤남기 만나고 시작된 악플(살림남2)
- 샤론 스톤 “재산 절반 날렸다” 눈물…SVB 파산 여파[할리우드비하인드]
- 5억 주인공 안성훈 “부모님 집 사드리고 파”→선 박지현·미 진해성(미트2)[어제TV]
- 이혜영, “가장 죽이고 싶은 사람?” 탁재훈 질문에 “이상민 잘 됐으면”(노빠꾸)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장원영X뉴진스 민지 졸업사진→25㎝ 성장 정동원 입학식 현장 공개(연중 플러스)
- 김혜수, 17살 하이틴 스타 시절 공개‥세련된 미모 감탄(연중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