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BK찐팬 차태현, "김병현 때문에 출연… 무시당할 사람 아냐"
차혜린 2023. 3. 19.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현의 찐팬 차태현이 등장했다.
이날 MC 김숙은 차태현의 출연 이유가 김병현의 팬이라서 나왔다는 말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태현은 "연락이 왔다. BK(김병현)가 나온다길래 난 너무 좋다고 했다"라며 긍정했다.
MC들이 김병현에 대해 "우리는 (김병현을) 엄청 무시한다"고 하자, 차태현은 "왜 무시하냐. 저 사람 무시당할 사람이 아니다"라고 감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병현의 찐팬 차태현이 등장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배우 차태현이 스페셜MC로 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 김숙은 차태현의 출연 이유가 김병현의 팬이라서 나왔다는 말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태현은 "연락이 왔다. BK(김병현)가 나온다길래 난 너무 좋다고 했다"라며 긍정했다.
MC들이 김병현에 대해 "우리는 (김병현을) 엄청 무시한다"고 하자, 차태현은 "왜 무시하냐. 저 사람 무시당할 사람이 아니다"라고 감쌌다.
차태현에게 김병현을 좋아하는 이유를 묻자, "딱히 이유가 있나"라면서도 "선발투수는 경기 시작부터 나오지만 구원투수는 언제나올지 모른다"고 말했다. 2001년 월드시리즈 우승 당시에도 경기를 챙겨봤냐는 물음에 "그럼요"라고 김병현의 찐팬임을 드러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KBS 2TV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
- '나이 54세' 박수홍, 자녀 계획 난관 "비뇨기과 검진 충격"(편스토랑)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