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진짜 신들렸네..이제훈, 무당까지 소화한 대체불가('모범택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에 '신들렸다' 했더니, 진짜로 무당 연기까지 해냈다.
이제훈은 18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오상호 극본, 이단 연출) 8회에서 실제처럼 보이는 무당 연기를 소화하며 사이비 종교 집단에 참교육을 선사했다.
그러나 옥주만은 상황판단을 하지 못하고 도기를 신처럼 떠받들며 무섭다고 울부짖었고, "진짜 종교를 믿으라"는 마지막 말로 김도기의 복수도 끝이 났다.
이제훈의 '모범택시2'는 온하준(신재하)와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높이는 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연기에 '신들렸다' 했더니, 진짜로 무당 연기까지 해냈다.
이제훈은 18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오상호 극본, 이단 연출) 8회에서 실제처럼 보이는 무당 연기를 소화하며 사이비 종교 집단에 참교육을 선사했다. 이제훈이 연기한 김도기는 코믹에서 사이다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전했다.
이날 방송은 '무지개팀'이 신도들의 믿음을 이용해 온갖 비인륜적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사이비 종교단체 순백교를 붕괴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무속인으로 위장한 도기(이제훈)은 산속의 법당에서 옥주만(안상우)이 자신에게 요절할 팔자라고 호통다. 옥주만은 도기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정신을 차리지 못했고, 최주임(장혁진)과 박주임(배유람)에게 고은(표예진)은 이번 작전은 김도기의 말대로 옥주만 스스로 깨달아야 한다며 멤버들을 다독였다.
옥주만에게 위기를 선사하려는 무지개팀의 행보는 이어졌다. 장대표(김의성)는 저승사자 옷을 입고 운전 중인 옥주만의 앞에 나타나 겁을 줬고, 최주임과 박주임은 옥주만의 차에 미리 설치해뒀던 안전벨트 포박장치와 자율주행 기능으로 공포를 선사했다.
또 무지개 팀은 옥주만의 공백에 순백교를 장악하려 움직이는 교단의 2인자(서지수)의 예배 현장에 들이닥쳤고 현장을 난장판으로 만들었다. 신도로 잠입해 있던 박주임은 스크린에 옥주만 일당의 민낯을 그대로 옮기며 폭로했다. 이에 신도들은 옥주반을 향해 매질을 퍼부었고, 각성한 신도들은 자신의 발로 순백교를 빠져나왔다. 그러나 옥주만은 상황판단을 하지 못하고 도기를 신처럼 떠받들며 무섭다고 울부짖었고, "진짜 종교를 믿으라"는 마지막 말로 김도기의 복수도 끝이 났다.
이 과정에서 이제훈은 굿판까지 여는 진짜 무당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심지어 이승과 저승을 실제로 넘나드는 듯 신들린 연기를 선보였고, 이 모습에서 시청자들의 환호를 받기도. 여기에 옥주만을 응징하는 마지막 모습에서는 종교를 믿는 이들의 순기능에 대해 강력히 꼬집었고, 그릇된 믿음을 강요한 자의 최후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그동안 수많은 위장을 해왔지만, 무당은 평범과는 거리가 먼 캐릭터. 이에 극과는 동떨어져 보일 수 있다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번 부캐까지도 완벽히 소화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제훈의 '모범택시2'는 온하준(신재하)와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높이는 중. 두 사람의 대치 상황도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송윤아 '제주 하우스', 어디서 봤나 했더니…'현빈♥손예진', 결혼 후 처음 올린 그 집
- 김히어라 "차주영 몸매 우월, 옷 터질까봐 촬영장서 앉지도 못해"[종합]
- 고우림 "♥김연아 요리 진짜 잘해"..신혼살림까지 공개한 '사랑꾼'('전참시')[종합]
- 한소희, 송혜교에 "이제는 내 거야" 주접 댓글…이유 있었다!
- "남탓하고 중국어 앞담화"…'보이즈 플래닛', 또 터진 연습생 인성 논란[SC초점]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