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경·이용진도 '빌런' 선배였나…동료 고발→목격담 폭로('오피스빌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직장인들의 멘탈 관리 토크쇼, 채널S&MBN '오피스 빌런'에서 MC 이진호가 절친이자 동료인 개그맨 이용진을 '빌런'으로 꼽았다.
20일 방송될 '오피스 빌런'에는 투자부터 보증까지 다양한 경험을 갖춘 사회생활왕 신동엽, 자타공인 알바왕 이진호, 제약회사 출신으로 직장인의 설움을 아는 홍현희가 '빌런'을 함께 씹는 첫 출근을 시작한다.
K-직장문화 개선 프로젝트 '오피스 빌런'은 20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채널S와 MBN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직장인들의 멘탈 관리 토크쇼, 채널S&MBN '오피스 빌런'에서 MC 이진호가 절친이자 동료인 개그맨 이용진을 '빌런'으로 꼽았다.
20일 방송될 '오피스 빌런'에는 투자부터 보증까지 다양한 경험을 갖춘 사회생활왕 신동엽, 자타공인 알바왕 이진호, 제약회사 출신으로 직장인의 설움을 아는 홍현희가 '빌런'을 함께 씹는 첫 출근을 시작한다. 여기에 1993년 입사해 22년간의 직장생활을 끝내고 프리랜서가 된 아나운서 황수경이 함께한다.
황수경의 등장에 신동엽은 "아나운서계의 화석이다"라며 반겼고 홍현희는 "고고하고 우아한 이미지이신데, 프로그램의 대본을 통으로 다 외우는 철저한 준비성으로 후배들이 '저렇게 못 하면 어떻게 할까' 싶어 피곤했다고 하더라"라며 황수경에 대한 카더라 통신을 전한다.
신동엽은 "저도 여기 일찍 도착했다. 밖에서 누가 어슬렁거려서 봤더니 황수경 씨가 녹화 1시간 반 전부터 와서 뒷짐 지고 방송 준비하더라"라며 목격담을 더했다. 이에 황수경은 "제가 빌런이 되는 분위기인가요?"라며 너스레를 떤다.
한편, 신동엽이 기억나는 '빌런'을 궁금해하자, 이진호는 "이용진 씨와 함께 피자집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2002년 월드컵 때였다. 피자 배달이 제일 많을 때였는데, 이용진 씨가 전화로 아프다며 대신 아르바이트를 부탁했다. 그래서 대신 근무했는데 이용진 씨가 집에서 쿠폰으로 피자를 시키더라"며 "정말 빌런이었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K-직장문화 개선 프로젝트 '오피스 빌런'은 20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채널S와 MBN에서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송윤아 '제주 하우스', 어디서 봤나 했더니…'현빈♥손예진', 결혼 후 처음 올린 그 집
- 김히어라 "차주영 몸매 우월, 옷 터질까봐 촬영장서 앉지도 못해"[종합]
- 고우림 "♥김연아 요리 진짜 잘해"..신혼살림까지 공개한 '사랑꾼'('전참시')[종합]
- 한소희, 송혜교에 "이제는 내 거야" 주접 댓글…이유 있었다!
- "남탓하고 중국어 앞담화"…'보이즈 플래닛', 또 터진 연습생 인성 논란[SC초점]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