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토들러 라인 봄 신상 3종 출시

전상희 2023. 3. 19. 15: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이번 봄 시즌 첫 토들러 라인 신상 3종을 출시했다고17일 밝혔다.

블랙야크 키즈는 작년 가을 키즈 시장 확대를 위해 처음으로 100~120 사이즈의 토들러 전용 라인을 선보이며 시장에 진출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토들러 라인 봄 제품인 만큼 탄탄한 내구성과 귀여운 감성을 잘 녹인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블랙야크 키즈만의 편안한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야크 키즈_토들러 라인 봄 신상.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이번 봄 시즌 첫 토들러 라인 신상 3종을 출시했다고17일 밝혔다.

블랙야크 키즈는 작년 가을 키즈 시장 확대를 위해 처음으로 100~120 사이즈의 토들러 전용 라인을 선보이며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 봄 신상품 3종은 작년 가을/겨울 제품에 이어 봄 옷으로는 처음 출시되는 제품이다.

봄 신상 3종은 'BKT고드윈재킷', 'BKT이든리버시블재킷' 재킷 2종과, 스��셔츠 'BKT하니맨투맨티셔츠 와 조거팬츠 'BKT하니조거팬츠' 구성의 상하의 셋업 1종 구성이다. 모두 남아와 여아가 함께 입을 수 있다.

먼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봄 날씨에 입기 좋은 야상형 재킷 'BKT고드윈재킷'이 있다. 경량 타슬란 소재로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럽게 남고, 귀여운 와펜과 등쪽 그래픽으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살렸다. 후드와 포켓, 소매 밴드 적용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컬러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느낌의 모스와 옐로우 딥이 있다.

'BKT이든리버시블재킷'은 이름처럼 하나의 재킷으로 두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겉은 깔끔한 솔리드에 뒷판에 레터링 나염으로 포인트를 줬고, 안쪽은 아기자기한 전판 프린팅을 적용해 다양한 분위기로 룩을 연출하기 좋다. 내구성이 좋고 활동이 편한 부드러운 소재로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핑크와 그린 2 가지로 구성이다.

따로, 또 같이 매치해 입기 좋은 셋업도 있다. 크림, 카키, 핑크 제품별로 다른 디자인의 그래픽을 적용한 'BKT하니맨투맨티셔츠'와 양쪽 아웃 포켓으로 활동성에 초점을 맞춘 'BKT하니조거팬츠'는 토들러 라인만의 캐주얼하고 귀여운 감성을 담아냈다. 상하의 모두 촉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한 미니쥬리 소재를 적용했다. 하의는 크림, 카키, 그레이 구성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토들러 라인 봄 제품인 만큼 탄탄한 내구성과 귀여운 감성을 잘 녹인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블랙야크 키즈만의 편안한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