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솔로 가수 장예은…'Strange way to love' 발표 임박

2023. 3. 19. 1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장예은의 소속사 슈퍼벨컴퍼니가 19일 리드 싱글 ‘Strange way to love(스트레인지 웨이 투 러브)’ 비하인드 무드 포스터를 공개했다.

바다 풍경이 띄워진 모니터 앞에 앉아 화면을 응시하고 있는 장예은의 뒷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벽면을 가득 채운 컬러풀한 소품들이 키치한 분위기도 자아낸다. 체크 셔츠에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한 의상으로 청순한 비주얼을 뽐낸 장예은은 블론드 헤어 컬러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Strange way to love’는 장예은이 정식 솔로 데뷔 전 선보이는 선공개 트랙이다. 낯선 사랑에 대한 이야기로, 차분하면서도 웅장한 음악에 장예은의 투명한 보컬이 더해졌다.

장예은은 그룹 CLC 활동을 통해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색다른 변신을 거듭해왔다.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을 알린 장예은이 어떤 새 음악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장예은의 ‘Strange way to love’는 20일 낮 12시 발표.

[사진 = 슈퍼벨컴퍼니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