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고우림 "아내 김연아 요리 잘해" 레시피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의 요리 실력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포레스텔라는 회의를 마친 뒤 미주투어 뒤풀이를 진행했다.
이날 막내 고우림이 셰프로 나섰다.
고우림은 "와이프가 해줬는데 맛있어서 알려달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의 요리 실력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포레스텔라는 회의를 마친 뒤 미주투어 뒤풀이를 진행했다.
이날 막내 고우림이 셰프로 나섰다. 그는 스테이크부터 볶음밥까지 하며 상당한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볶음밥은 아내가 알려준 레시피로 만들었다고. 고우림은 "와이프가 해줬는데 맛있어서 알려달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조민규 역시 "고우림이 초대해줘서 집들이에 간 적이 있는데 연아씨가 김치볶음밥을 해줬다, 그런데 진짜 맛있어서 더해달라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수현·김새론 마녀사냥 그만" 글에 "자기 자식 죽었어도 중립되겠나" 시끌
- 제자 아이 임신한 오스트리아 여교사, 그 친구들에 집단 성폭행
- "전문직 남자 채갈 거면 열쇠 3개 해오라고? 파혼 고민"[이 결혼 OX]
- "김수현, 故 김새론 집서 '하의실종' 설거지…몰카 아니야" 유족 추가 공개
- 여친 살해한 의대생 '남탕 동성애' 소문난 찜질방에…"SM플레이 즐겼다"
- "성기까지 손상"…美스벅, 손님에 뜨거운 커피 쏟아 720억 배상
- 김수현 측 "母뵙고 설명하고파" vs 故김새론 측 "미성년 연애 인정·사과해야"
- 故휘성 마지막 길, 하늘도 울었다…김나운·하동균·팬 배웅 속 영면(종합)
- 윤은혜, 父와 오랜 기간 절연…가슴 아픈 가정사 고백 속 "최근에 좀 풀려"
- "개 한 마리 죽었다고 유난, 냄새 안 나고 좋다"…남편 막말에 이혼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