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라인업]'손흥민 선발!' 100골 돌파 노린다! 토트넘 vs 사우스햄턴 라인업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약속의 땅 세인트메리 스타디움에서 리그 통산 100호골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18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사우스햄턴 세인트메리 스타디움에서 사우스햄턴과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8라운드를 치른다.
사우스햄턴에 강한 손흥민을 선발로 출격시켰다.
손흥민은 현재 EPL에서 99골을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인트메리스타디움(영국 사우스햄턴)=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약속의 땅 세인트메리 스타디움에서 리그 통산 100호골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18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사우스햄턴 세인트메리 스타디움에서 사우스햄턴과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8라운드를 치른다. 킥오프 1시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선발로 출격한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비롯해 케인과 히샬리송을 스리톱으로 내세웠다. 허리에는 스킵과 호이비에르가 선다. 좌우 윙백은 데이비스와 포로가 나선다. 스리백은 로메로, 다이어, 랑글레가 나선다. 골문은 포스터가 지킨다.
손흥민은 사우스햄턴에 유독 강하다. 사우스햄턴을 상대로 16경기에 나왔다. 12골을 넣고 6도움을 기록했다. 매 경기마다 1개 이상의 공격포인트를 쌓았다. 사우스햄턴에 강한 손흥민을 선발로 출격시켰다.
손흥민은 현재 EPL에서 99골을 넣었다. 오늘 경기에서 1골만 더 넣으면 개인 통산 100골을 돌파한다.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송혜교에 "이제는 내 거야" 주접 댓글…이유 있었다!
- 김히어라 "차주영 몸매 우월, 옷 터질까봐 촬영장서 앉지도 못해"[종합]
- "남탓하고 중국어 앞담화"…'보이즈 플래닛', 또 터진 연습생 인성 논란[SC초점]
- 이도연, '더글로리' 차주영 가슴노출 대역 루머에 3일째 분노 "뻔뻔해, 형사처벌"
- 전두환 손자 "父·탤런트 박상아 외도 때문에 친母 암투병"[종합]
- 손흥민X이강인 레이저 테러→애국가 야유 '中 비매너' FIFA 고발
- 故구하라, 오늘(24일) 4주기…여전히 거짓말 같은 이별 [종합]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속 잡아준 지인, 잊지 않고 잘할게”
- “머리 넘겨주는 게 못마땅?” 에스파 멤버들, 라이브 中 '기싸움 짤' 해명…“만지지 마처럼 보여”
- '뇌종양 대수술→항암 치료 거부' 윤석화, 앞니 다 빠진 모습 '당당' 공개…“혼자 서는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