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NEW DAYZ’로 독보적 매력+파워풀 퍼포먼스(음악중심)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3. 18. 21: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중심’ 트렌드지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음악중심’ 트렌드지(TRENDZ)가 신곡 ‘NEW DAYZ’로 독보적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이날 신곡 ‘NEW DAYZ’(뉴 데이즈)로 무대를 꾸민 트렌드지는 이번 컴백 앨범으로 완성한 독자적 아이덴티티를 발산했다.

더불어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녹인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무대 장악을 시작했다.

특히 트렌드지는 ‘NEW DAYZ’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만큼, ‘끝나지 않은 약속 지킬게’, ‘모든 걸 돌려놓을 때까지’ 등 든든함이 담긴 가사들로 글로벌 팬들을 위로했다.

지난 15일 ‘BLUE SET CHAPTER. NEW DAYZ’로 화려히 컴백한 트렌드지는 컴백 하루 뒤인 16일 기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의 음반 차트(일간)에서 2위를 기록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현재 1000만 뷰 고지를 앞뒀다.

데뷔 2년 차에 접어든 트렌드지는 전작을 통해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가운데, 앞으로 이들의 거침없는 성장세에 대한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BLUE SET CHAPTER. NEW DAYZ’ 선주문량 역시 4만 장을 돌파한 만큼, 트렌드지는 앞으로 활발한 활동과 함께 ‘글로벌 슈퍼 루키’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