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12년 만에 열린 한일 정상회담 결과를 두고 토요일인 오늘(18일)도 논란이 이어졌습니다.
서울시청 광장에서는 정부의 강제동원 해법안과 한일 정상회담 결과를 규탄하는 대규모 집회가 열렸고, 정치권에서도 날 선 공방이 이어졌습니다.
2. 오늘 새벽 20대 남성 2명이 강릉의 한 금거래소를 차로 들이받고 들어가 귀금속을 훔쳐 달아났습니다.
3분 만에 현장에서 도망쳤지만 차가 고장 나 덜미를 잡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12년 만에 열린 한일 정상회담 결과를 두고 토요일인 오늘(18일)도 논란이 이어졌습니다. 서울시청 광장에서는 정부의 강제동원 해법안과 한일 정상회담 결과를 규탄하는 대규모 집회가 열렸고, 정치권에서도 날 선 공방이 이어졌습니다.
2. 오늘 새벽 20대 남성 2명이 강릉의 한 금거래소를 차로 들이받고 들어가 귀금속을 훔쳐 달아났습니다. 3분 만에 현장에서 도망쳤지만 차가 고장 나 덜미를 잡혔습니다. 현장 취재했습니다.
3. 글로벌 금융시장의 불안감을 키웠던 실리콘밸리은행의 모기업이 파산 보호를 신청했습니다. 안정세로 돌아섰던 금융시장이 다시 출렁이고 있습니다.
4. 국제형사재판소가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점령지에서 아동을 불법 이주시킨 혐의인데 어떻게 될지 짚어봤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킴콩 듀오' 1위 중국 꺾자 쓰러져 눈물…승부 가른 장면
- 일본 영화의 '표정단속'
- 일가족 숨진 채 발견…“남편이 살해한 뒤 극단선택 추정”
- 푸틴 체포영장 발부…“우크라 아동 강제이주, 범죄 행위”
- SUV로 돌진해 금은방 3분 만에 털었다…반전 검거 이유
- 사라졌던 배우 강남길…14년간 '그리스 로마 신화' 집필
- '생방송 중 욕설' 정윤정, SNS 사과 “큰 잘못 깨달았다…머리 숙여 사과”
- '존 윅' 배우 랜스 레딕, 자택서 사망…향년 60세
- 3달째 지독한 기침하던 5살…폐에 '스프링' 박혀 있었다
- 40년간 친자식으로 알았는데…산부인과서 뒤바뀐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