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전화번호 묻는 유병재 차단 “개수작 부리지 마” (놀면 뭐하니?)

김한나 기자 2023. 3. 18. 19: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방송 캡처



‘놀면 뭐하니?’ 박진주가 유병재를 차단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To You’ 녹음에 나선 원탑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원톱은 틴탑 소속사에 녹음을 하러 향했다. 가장 먼저 녹음을 시작한 양세형은 창피함에 끝을 흐렸고 니엘의 코치를 받고 자신감을 얻었다.

그 사이 유병재는 남창희 메인 보컬 빈자리를 노리며 박진주에게 보컬 레슨을 받았다. 노래 부르는 유병재를 본 박진주는 “평소 발성 그대로 해야 하는데 노래를 시작하면 콧소리로 노래한다”라고 지적했으나 고쳐지지 않아 폭소케 했다.

MBC 방송 캡처



레슨을 받고 만족한 유병재는 “중간 궁금한 게 있을 수도 있으니까 전화번호 하나만 적어주시면”라며 휴대전화를 건넸고 박진주는 “궁금한 게 많을까요? 개수작 부리지 마”라고 철벽을 쳤다.

녹음실에 들어간 유병재는 수준급 랩을 선보였고 감탄한 니엘은 남창희의 메인 파트를 불러보라고 말해 조세호를 초조하게 했다.

메인 파트를 부른 유병재에 하하는 “나오면 될 것 같은데”라고 단호하게 말했고 유재석 또한 “병재야 나와”라며 그를 소환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