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김민희 ‘물안에서’, 4월 12일 국내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상수 감독의 신작 '물안에서'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물안에서'는 홍상수 감독이 연출하고 김민희가 제작 실장으로 참여한 작품으로 오는 4월 12일 개봉한다.
이 영화는 배우의 꿈을 안고 영화 촬영에 나선 남자가 섬에서 겪는 일을 그린 작품으로 제작 기간이 짧은 홍 감독의 영화답게 지난해 4월 제주도에서 10일간 촬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홍상수 감독의 신작 ‘물안에서’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물안에서’는 홍상수 감독이 연출하고 김민희가 제작 실장으로 참여한 작품으로 오는 4월 12일 개봉한다.
홍 감독과 김민희는 지난 2015년 ‘지금은 맞고 그때를 틀리다’를 통해 부적절한 관계로 발전한 이래 ‘밤의 해변에서 혼자’ ‘풀잎들’ ‘도망친 여자’ ‘소설가의 영화’ 등 무려 12편의 영화로 호흡을 맞췄다. 그 중 ‘밤의 해변에서 혼자’와 ‘소설가의 영화’로 베를린 영화제 은곰상 여자 연기상과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물안에서’ 역시 제 73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인카운터 섹션 공식 초청작으로 배우 신석호와 하성국, 김승윤이 출연한다.
이 영화는 배우의 꿈을 안고 영화 촬영에 나선 남자가 섬에서 겪는 일을 그린 작품으로 제작 기간이 짧은 홍 감독의 영화답게 지난해 4월 제주도에서 10일간 촬영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영화 ‘물 안에서’ 포스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글로리' 손명오, 감독 저격? - TV리포트
- 톱 여가수, 성추행 당했나 - TV리포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대놓고 한 말 - TV리포트
- 재혼하면서 12살 아들 생긴 연예인 - TV리포트
- 김히어라 “‘더 글로리’ 혜정 몸매에 페브리즈도 가슴에 뿌리게 돼” - TV리포트
- 권도운 "신앙 힘으로 '동성애자→이성애자' 됐다" - TV리포트
- "혜..혜...혜교야"...송은이, 드디어 송혜교 연락처 땄다 ('비밀보장') - TV리포트
- ‘장미’ 절친의 16세 딸을 사랑한 男 “아내와 아들까지 살해” - TV리포트
- 김경진, "너희는 쓰레기야. 열심히 살아라" 악플러 일침 - TV리포트
- 亞 가장 예쁜 트렌스젠더, 20년 만난 남친과 결혼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