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때 아닌 댄스 배틀…'전참시' 참견인들 빵 터진 이유는?

2023. 3. 18. 1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들의 '리얼 일상'이 공개된다.

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39회에서는 포레스텔라의 콘서트 비하인드를 전한다.

공연장에 도착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리허설 전, 각자의 방식대로 몸과 입을 풀고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그러던 중 고우림과 조민규가 때 아닌 댄스 배틀을 벌여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한다는데.


그런가 하면 믿고 보는 공연 강자이자, 고품격 라이브를 자랑하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포레스텔라와 7년째 함께 하고 있다는 매니저는 매 콘서트마다 멤버들을 위해 도시락 조공을 했다는데. 뿐만 아니라 멤버들을 위한 감동의 영상편지도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4인 4색 포레스텔라의 다채로운 일상은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