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4위 수성 이번 라운드 이상무… 소튼 킬러 SON 100골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가 4위 자리를 무난히 지킬 전망이다.
토트넘은 19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햄프셔에 위치한 세인트 메리 스타디움에서 사우샘프턴과 2022/2023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8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대신 토트넘의 경기력이 압도적이지 않고, 원정이라 1골 차 승부로 보고 있다.
토트넘은 현재 승점 48점으로 4위에 있지만, 1경기를 덜 치른 5위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승점 1점 차로 쫓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가 4위 자리를 무난히 지킬 전망이다.
토트넘은 19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햄프셔에 위치한 세인트 메리 스타디움에서 사우샘프턴과 2022/2023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8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영국 매체 ‘90min’은 이날 경기에 앞서 EPL 28라운드 결과를 예측했다. 토트넘은 사우샘프턴에 1-0 승리를 예상했다.
토트넘은 전력에서 크게 앞서 있고, 사우샘프턴은 승점 22점으로 최하위에 있다. 대신 토트넘의 경기력이 압도적이지 않고, 원정이라 1골 차 승부로 보고 있다.
손흥민의 활약도 관심사다. 손흥민은 사우샘프턴과 역대 전적에서 16경기 12골 6도움으로 맹활약했다. EPL 진출 이후 첫 해트트릭과 포트트릭도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기록했다. 그가 이번에도 골과 함께 승리를 이룰 지 주목된다. 1골 만 더 넣으면 EPL 통산 100호골을 기록한다.
토트넘은 현재 승점 48점으로 4위에 있지만, 1경기를 덜 치른 5위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승점 1점 차로 쫓기고 있다. 격차를 더 벌려야 하는 토트넘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때 1252억원 몸값… 현재 417억원 깎인 SON 현실
- 맨시티 드디어 ‘우물 안 개구리 신세 벗어나나?’ UCL 우승 28%
- ‘또 병 도졌네’ 1,460억 유리몸 누웠다
- 아무리 그래도... 레알, ‘1,540억 벼랑 끝 괴물’ 영입 검토
- 리버풀 방패의 간절한 호소, “어렵겠지만, 영입 좀 해줘”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