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건강검진 꼭 하세요!"라고 당부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건강검진 꼭 하라"고 당부했다.
임영웅은 18일 오후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누가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가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을 안 가셔서요!'라고 그러더라"라며 "여러분! 시간 되실 때 건강검진 꼭 하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18일 오후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누가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가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을 안 가셔서요!’라고 그러더라”라며 “여러분! 시간 되실 때 건강검진 꼭 하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저는 며칠 전에 했습니다! 제가 뭐라고 했죠? 건강은 직접 챙겨야 한다! 건강검진 꼭 하세요!”라고 강조했다.
최근 SNS에선 “임영웅 씨가 아프면 참지 말고 병원 가라고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글이 화제가 됐다.
또 다른 누리꾼은 임영웅을 향해 “이왕이면 국민건강보험 공익광고 어때요? 건강검진 꼭 가라고 해주세요”라며 “국민건강보험공단 보고 있나? 빨리 ‘포카(포토카드)’ 찍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아파도 선뜻 건강검진을 하지 않고 병원에도 가지 않는 부모님을 걱정하는 마음에서다. 부모님이 ‘최애(최고로 애정한다)’하는 임영웅의 말은 들을 거라고 생각한 자녀들이 나선 것이다.
특히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말을 줄인 ‘건행’은 임영웅의 상징적인 인사법이기도 하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열린 자신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현장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한 지 17일만에 20만2000여 명의 관객을 모은 데 대해 자축했다.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수를 돌파했네요”라며 “이제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는 익숙해질 기미가 안보입니다. 와우”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도 몰래 영화를 보고 왔는데, 제가 봐도 너무 감동적이게 잘 만들어주셨더라구요. 시작부터 눈시울이 붉어지고 울다가 웃다가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팬들의 열기에 힘입어 CGV 4D플렉스(4DPLEX)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싱어롱 상영회를 오는 25일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1개 지점에서 연다.
싱어롱 상영회에서는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래 가사뿐 아니라 영화 속 상황이나 무대 위 임영웅의 발언 등을 모두 담아낸 자막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지혜 (nonam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음엔 제가 욕한지 몰랐다" 생방 중 사고친 쇼호스트 정윤정 사과
- 황희찬 또 부상, 대표팀 합류 미정…손흥민은 20일 입국
- [단독]"40년 키운 딸이 병원서 뒤바뀐 아이였습니다"…한 가족의 기막힌 사연
- "유아인 중독인 걸 알면서...'베드 비어요' 프로포폴 영업하는 병원도"
- 룸살롱 종업원 팁, 사업자가 세금까지 낸 사연[세금GO]
- 황사 심하면 '서울링' 청소는?…"로봇이 밤에 자동 세척"[궁즉답]
- 건강보조식품 먹고 설사…반품하려니 위약금 내라네요[호갱NO]
- 한양 4대문 중 서대문만 복원 안된 이유는?[알면 쉬운 문화재]
- 에스엠 가질 수 있는데 왜 그랬어?…“하이브스럽지 않아서요”
- '존윅4' 랜스 레딕, 자택서 돌연 사망…향년 60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