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수술력? 돌려 깎기는 써야…보톡스는 빼야하나" [나혼산]

2023. 3. 17. 23: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건강검진 문진표를 작성했다.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팜유 피지컬 심포지엄', 일명 건강검진을 진행하는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건강검진을 앞두고 문진표를 작성하던 중 수술 및 시술 항목을 발견하고 멈칫했다. 그는 "이 수술력을 어디까지 써야 하느냐"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너 얼굴 때문에 그런 거냐"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박나래가 "돌려 깎기는 써야겠지"라며 묻자 전현무는 "돌려 깎기라고 써라"라고 답했다.

이에 박나래는 해당 항목에 돌려 깎기, 쌍꺼풀 수술, 전방 십자 인대를 적었다. 그러나 이내 "시술에 보톡스는 빼야 하느냐"라고 다시 한번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전현무는 "보톡스는 그냥 넘어가셔라. 늘 맞으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팜유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