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 연상연하’ 안용준♥베니, 2세 입체 초음파 공개 “장모님 닮아”(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용준, 베니가 태어날 아이의 입체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3월 1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안용준, 베니 부부가 출영ㄴ했따.
9살 연상연하 부부인 안용준, 베니 부부는 5월 2세 탄생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임신 7개월인 베니는 아이의 입체 초음파 사진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안용준, 베니가 태어날 아이의 입체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3월 1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안용준, 베니 부부가 출영ㄴ했따.
9살 연상연하 부부인 안용준, 베니 부부는 5월 2세 탄생을 준비하고 있다. 태명이 열매라고 밝힌 두 사람에게 이윤지는 “처음 초음파 사진 봤을 때 너무 신기하고 감격스러웠다”라고 자신의 경험을 고백했다.
안용준은 “지금도 소름 돋는 게 심장 소리가 들리는 순간 다른 세상이더라. ‘이게 나의 생명체구나’ 너무 행복해지더라”고 말했다.
현재 임신 7개월인 베니는 아이의 입체 초음파 사진도 공개했다. 누구를 더 닮은 것 같냐는 질문에 안용준은 “저희는 보자마자 장모님이 보였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억 주인공 안성훈 “부모님 집 사드리고 파”→선 박지현·미 진해성(미트2)[어제TV]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장원영X뉴진스 민지 졸업사진→25㎝ 성장 정동원 입학식 현장 공개(연중 플러스)
- 이혜영, “가장 죽이고 싶은 사람?” 탁재훈 질문에 “이상민 잘 됐으면”(노빠꾸)
- 김혜수, 17살 하이틴 스타 시절 공개‥세련된 미모 감탄(연중 플러스)
- 이선빈, ♥이광수 단속 부르는 등 노출‥청순 미모에 반전 몸매
- ‘연중’ 39년만 종영, 앳된 송혜교→역대 MC 이영애 전도연 과거 소환[어제TV]
- 에스파 닝닝 “한쪽 눈 거의 안 보여, 어릴 때 수술” 고백
- 전두환 손자 “전재용-박상아 바람 탓에 친모 암 수술 받았다” 주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이유 “눈 마음에 안들어, 코는 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