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트와이스 정연, '씻지 못하는 이유' 공개. 손도 움직이지 못할 정도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정연이 씻지 못하는 '뜻밖의 이유'를 공개했다.
최근 정연은 자신의 개인계정에 '내가 씻지 못하는 이유'라며 사진 한장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트와이스 정연이 씻지 못하는 '뜻밖의 이유'를 공개했다.
최근 정연은 자신의 개인계정에 '내가 씻지 못하는 이유'라며 사진 한장을 올렸다.
사진 속 정연은 '착붙' 반려견들 때문에 옴쭉달싹을 못하는 모습. 두마리가 정연의 배위에 올라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가운데, 손도 움직이지 못하고 있는 정연의 모습이 웃음을 터뜨린다.
이에 팬들은 "안씻이도 너무 예뻐요" "두 마리 다 사랑 많이 받은 티가 역력하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평소 유기견 봉사활동을 해온 정연은 언니이자 배우 공승연과 함께 임시보호하던 유기견을 입양, 사랑으로 보살펴온 바 있다.
지난달 안성평강공주 유기동물보호소 측은 "유키는 2021년 11월 피부병이 심하게 걸려 떠돌던 3개월령 아가들 셋 중 한 아이였다"며 "아이들의 사진을 보여준 얼마 후에 배우 공승연님, 트와이스 정연님 자매에게 연락이 왔다. 임시보호 하며 입양 보내고 싶다고. 그래서 피부병이 제일 심한 아이 유키가 임보를 나가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누나들의 정성스러운 보살핌으로 피부병은 진즉에 나았고, 너무 소심해서 산책도 잘 못하고 멀미도 심한 유키를 오랜시간 차분히 기다려 준 누나들"이라며 "임시보호 한 지 1년 1개월이 지나는 며칠 전, 입양을 하고 드뎌 동물등록까지 마쳤다. 이들 자매의 선한 영향력은 끝이 없는거 같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세아 母, '더 글로리' 송혜교 바둑 자문 화제. "다부진 자세로 바둑 두던 동은, 엄마의 젊은 모
- [종합]모델 이도연, '더 글로리' 혜정이 '가슴 노출 대역설'에 "저 아닙니다. 아무 상관없습니다!"
- 전두환 손자 "父·탤런트 박상아 외도 때문에 친母 암투병"[종합]
- 이하늬, 발연기로 국민 조롱거리 전락한 톱스타 (킬링 로맨스)
- 장영란 "11세 딸, 동생 신체부위 친 걸로 '임신된 것 아니냐' 걱정" ('진격')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