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20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20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에서 '아키에이지 워'를 미리 내려받을 수 있으며, 다음 날인 21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 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사전 예약은 18일까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21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사전 예약 200만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20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에서 '아키에이지 워'를 미리 내려받을 수 있으며, 다음 날인 21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 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다.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를 강조했다. 이용자들은 로딩 없는 심리스 월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필드전과 공성전, 해상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빠른 속도감의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 예약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했고,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서는 준비된 32개의 서버가 모두 조기 마감돼 출시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사전 예약은 18일까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억설 염경환 "주5일 모텔…바람피우기 좋아"
- 박명수 "축의금 5만원 낼 거면 밥 먹으면 안 돼"
- 레몬닭발 김량진 대표 "21살에 미혼모 상태로 탈북했다"
- 김범수 "발성 장애 겪는 중…소리 제대로 안 나와"
- 나나 측 "흉기 강도 침입에 母 의식 잃어…모녀 치료·안정 필요"
- '뇌신경마비 후유증' 김윤아 "언제 죽을지 몰라 더 채찍질"
- 아리아나 그란데, 男팬에게 불쾌한 '신체 접촉' 당해…SNS에 과시까지?(영상)
- 김옥빈 오늘 결혼 "그동안 보내준 응원 깊이 감사"
- 김나영 재혼 후 물오른 미모…우아한 모습
- '성폭행' 크리스, 中 교도소 사망설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