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국내·글로벌 서비스 통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언디셈버'가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를 통합하는 대대적인 변화를 알렸다.
라인게임즈는 17일 신임 개발자 편지를 공개하며 "제한 없는 성장과 호쾌한 전투와 파밍 등 게임의 핵심 가치와 방향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로 국내-글로벌 통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언디셈버'는 현재 국내와 글로벌로 서비스가 구분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국내 이용자도 스팀 통해 전세계 이용자와 게임
글로벌 통합 거래소 신설돼 자유롭게 거래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언디셈버’가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를 통합하는 대대적인 변화를 알렸다.
라인게임즈는 17일 신임 개발자 편지를 공개하며 "제한 없는 성장과 호쾌한 전투와 파밍 등 게임의 핵심 가치와 방향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로 국내-글로벌 통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언디셈버’는 현재 국내와 글로벌로 서비스가 구분돼 있다. 이를 통합하면 국내 버전 이용자가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이용자와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전체를 아우르는 통합 거래소가 신설돼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서비스 통합에 대한 이용자 불편이 없도록 오는 24일 상세 가이드 안을 공개한다. 아울러 새로운 '언디셈버'를 선보이고자 다각도로 준비 중인 큰 변화에 대한 고민과 방향성을 담은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 예정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지역간 경계를 허물고 보다 큰 스케일에서 이용자들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언디셈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준비 중"이라며 "다가올 '언디셈버'의 신선한 변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론 집에서 옷 벗고 설거지"…가세연, 김수현 추가 폭로 예고
- "김수현·김새론 마녀사냥 그만했으면" 글에 누리꾼들 '갑론을박'
- "관리비만 월 700만원"…남현희 살았던 그곳 뭐가 다르길래
- '불륜' 홍상수♥김민희 출산 예정…"연 끊긴 본처·딸 상속받는다"
- 수지, 21세에 현금 매입한 꼬마빌딩…9년 만에 43억원 올랐다
- 연예계 떠나 성우 된 송백경 "그 시절 힘들었다"
- 방은희 "산후조리원서 남편 외도 알아…폭행 당해 구급차 와"
- 이영자 향한 황동주 진심 "방송 아니었으면 했다"
- 이상인 첫째 아들 자폐 진단…부인 오열
- 최준희, 잘생쁨 폭발…故최진실 빼닮은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