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Super Star’, 금일 글로벌 발표…브로드웨이 뮤지컬 'KPOP' 무대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테마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KPOP(케이팝)' 대표곡 'Super Star'가 음원으로 발표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새롭게 끌고 있다.
17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측은 f(x) 출신 루나가 가창한 뮤지컬 '케이팝(KPOP)' 공연곡 'Super Star'가 금일 글로벌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팝 테마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KPOP(케이팝)' 대표곡 ‘Super Star’가 음원으로 발표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새롭게 끌고 있다.
17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측은 f(x) 출신 루나가 가창한 뮤지컬 ‘케이팝(KPOP)’ 공연곡 ‘Super Star’가 금일 글로벌 공개됐다고 밝혔다.
‘Super Star’는 지난해 11월 뉴욕 브로드웨이 서클인더스퀘어시어터에서 초연된 뮤지컬 '케이팝(KPOP, 기획 헬렌 박·연출 하비 메이슨 주니어)'의 대표곡이다.
루나가 맡은 주인공 '무이' 역의 대표곡인 이 곡은 연습생 시절의 역경을 극복하고 미국 뉴욕 무대에 데뷔하는 과정 속 감정들을 묘사한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루나의 'Super Star' 음원공개와 함께, 스피카의 보형, 미쓰에이의 민, 유키스의 케빈 등이 참여한 19트랙의 뮤지컬 'KPOP' OST 앨범의 피지컬버전 발표를 준비할 예정이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KPOP' 핵심곡인 루나의 'Super Star'는 현재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前 이달소' 희진·김립·진솔·최리, 모드하우스와 전속계약…트리플에스와 한솥밥 [공식]
- SLL, 크라임씬 새 시즌 제작 확정…6년만의 '리턴즈', 티빙 오리지널 논의중
- 제이홉, '케이팝레이더' 위클리 1위…RM·진 등 BTS 화력 속 유주·크래비티·온유 상승
- [한일 정상회담]尹, 韓日 기업 총수에 첨단산업 협력 강조
- 삼성바이오로직스, 2조 투자해 5공장 짓는다…"초격차 확대"
- MS, 워드·엑셀까지 생성AI 적용…문서 작성·편집 돕는다
- 우크라전쟁 게임 체인저? 자폭 드론 [숏폼]
- NASA "반세기만에 다시 밟는 달, 이 '우주복' 입고 갑니다"
- FBI가 검거한 '한국계 킬러', 가방엔 주름 가득한 노인 가면까지
- 방통위 긴급위치 정보 품질 KT가 가장 우수···이통3사 전반적으로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