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찬 첫 단독 콘서트 개최+신곡 무대 최초 공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병찬이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가수 이병찬 첫 단독 콘서트 '공명, 211014'는 오는 4월 15일, 16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병찬은 자신의 첫 콘서트 제목으로 '공명'이라는 단어를 선택했다.
이번 콘서트는 이병찬이 지금껏 들려줬던 노래들로 가득 채워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병찬이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가수 이병찬 첫 단독 콘서트 '공명, 211014'는 오는 4월 15일, 16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병찬은 자신의 첫 콘서트 제목으로 '공명'이라는 단어를 선택했다. 그가 가수로서의 첫걸음을 내디딜 때의 작은 떨림이 나비의 날갯짓처럼 부풀어 대중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거대한 울림이 되고, 그 울림을 앞으로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이번 콘서트에 담아낸 것. 또 이병찬 데뷔 일인 ‘211014’를 덧붙여 처음의 그 설렘을 기억하고 이어나가고자 하는 뜻을 견고히 드러냈다.
이번 콘서트는 이병찬이 지금껏 들려줬던 노래들로 가득 채워진다. 디지털 싱글 음반 ‘I Dream’, ‘Gift’ 및 ‘Fallin’’, ‘너의 아카이브’ 등을 통해 보여준 그만의 부드럽고 섬세한 노래를 현장에서 생동감 있게 마주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콘서트에서 주목할만한 부분이다. 더불어 이번 공연에서 이병찬은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셋리스트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에서 이병찬은 자신만의 따스하고 섬세한 감성을 무대에 담아낼 뿐만 아니라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을 통해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명, 211014'는 3월 21일 오후 2시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티켓이 오픈된다.
한편 지난해 10월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이병찬은 최종 순위 5위를 기록했으며, 뮤지컬 ‘드라큘라’를 통해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이뤄냈다. (사진=라이브플랜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원영X뉴진스 민지 졸업사진→25㎝ 성장 정동원 입학식 현장 공개(연중 플러스)
- 5억 주인공 안성훈 “부모님 집 사드리고 파”→선 박지현·미 진해성(미트2)[어제TV]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김혜수, 17살 하이틴 스타 시절 공개‥세련된 미모 감탄(연중 플러스)
- 이혜영, “가장 죽이고 싶은 사람?” 탁재훈 질문에 “이상민 잘 됐으면”(노빠꾸)
- ‘연중’ 39년만 종영, 앳된 송혜교→역대 MC 이영애 전도연 과거 소환[어제TV]
- 에스파 닝닝 “한쪽 눈 거의 안 보여, 어릴 때 수술” 고백
- 방탄소년단 제이홉, 입대 날짜 나왔다 “슬슬 준비, 목표=늙지 않고 오기”
- 이용진 “도경수X지코X크러쉬 알몸 온천욕 목격, 깜짝 놀랐다”(수학 없는 수학여행)
- 전두환 손자 “전재용-박상아 바람 탓에 친모 암 수술 받았다”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