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수입물품 수령 서비스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덱스 익스프레스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해외 직접구매(직구)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페덱스 수입물품 수령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제 일반 개인 고객과 온라인 쇼핑객은 전국 7000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페덱스가 배송한 수입품을 수령할 수 있다.
박원빈 페덱스 익스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전국에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한 세븐일레븐과 함께 수입물품 수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돼 특히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덱스 익스프레스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해외 직접구매(직구)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페덱스 수입물품 수령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제 일반 개인 고객과 온라인 쇼핑객은 전국 7000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페덱스가 배송한 수입품을 수령할 수 있다. 중소기업이나 전자상거래 업체는 페덱스의 배송 조회·지원 솔루션(FDMi)을 이용해 자사 고객이 있는 곳과 가장 가까운 세븐일레븐 매장으로 상품을 배송할 수 있다. 해외 직구 소비자와 판매 업체 편의성을 동시에 제고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박원빈 페덱스 익스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전국에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한 세븐일레븐과 함께 수입물품 수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돼 특히 기쁘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급망 대응·신산업 협력…'韓日 새로운 미래' 첫걸음
- 삼성바이오로직스, 2조 투자해 5공장 짓는다…"초격차 확대"
- MS, 워드·엑셀까지 생성AI 적용…문서 작성·편집 돕는다
- [과학핫이슈]지구와 '쌍둥이' 금성, 활화산 증거 확인
- "미그-29기 4대부터"…우크라 전투기 지원에 진심인 폴란드
- 美, 러 발뺌에 42초 '전투기·무인기 충돌' 영상 공개
- 이한주 비스텔리젼스 대표 “'비스텔리젼스 에지 IoT 플랫폼'으로 산업계 DX 뒷받침”
- [한일 정상회담]尹부부, 기시다 부부와 '스키야키' 친교만찬
- [한일 정상회담]韓日 NSC 차원 경제안보대화 출범
- "미다스의 손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 이통사 주식팔아 4천억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