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애플 프리미엄 파트너 신규매장 롯데백화점 광복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 프리미엄 파트너 매장은 정식 트레이닝을 받은 직원을 통해 최신 애플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판매와 수리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며, 새로운 디자인 컨셉과 함께 전문화된 인력으로 구성되어 기존 윌리스 매장보다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윌리스 고재현 사업부장은 "국내 최초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사할 수 있는 윌리스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부산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대되며, 방문객 모두가 만족스러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 애플 공식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willy’s)가 애플 프리미엄 파트너(Apple Premium Partner) 등급의 신규 매장을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1층에 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애플 프리미엄 파트너 매장은 정식 트레이닝을 받은 직원을 통해 최신 애플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판매와 수리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며, 새로운 디자인 컨셉과 함께 전문화된 인력으로 구성되어 기존 윌리스 매장보다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그랜드 오픈 당일 방문 고객 선착순 60명에게는 재미있는 활동 참여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에어팟 프로’ 또는 ’애플워치 SE 2세대’를 50% 할인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됐다.
윌리스 고재현 사업부장은 “국내 최초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사할 수 있는 윌리스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부산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대되며, 방문객 모두가 만족스러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급망 대응·신산업 협력…'韓日 새로운 미래' 첫걸음
- 학계·소비자 "제4 이통 진입장벽 '주파수 경매 대가' 낮춰야"
- 구광모 "75년 LG의 원칙, 인재 최우선"
- 삼성바이오로직스, 2조 투자해 5공장 짓는다…"초격차 확대"
- "미그-29기 4대부터"…우크라 전투기 지원에 진심인 폴란드
- 美, 러 발뺌에 42초 '전투기·무인기 충돌' 영상 공개
- 이한주 비스텔리젼스 대표 “'비스텔리젼스 에지 IoT 플랫폼'으로 산업계 DX 뒷받침”
- MS, 워드·엑셀까지 생성AI 적용…문서 작성·편집 돕는다
- [한일 정상회담]尹부부, 기시다 부부와 '스키야키' 친교만찬
- [한일 정상회담]韓日 NSC 차원 경제안보대화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