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 3년만 컴백, 다시 한번 위로가 될 수 있기를(낭만닥터 김사부3)

박아름 2023. 3. 17. 11: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석규가 컴백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 측은 3월 17일 돌담병원 영원한 멘토 김사부 한석규의 컴백을 알리는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20년 시즌2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3'에는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변우민 등이 모두 합류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한석규가 컴백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 측은 3월 17일 돌담병원 영원한 멘토 김사부 한석규의 컴백을 알리는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람다운, 사람스러운 것들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낭만닥터 김사부’는 이 시대 죽어가는 소중한 가치를 일깨우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파고들었다. 이에 2016년 시즌1과 2020년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리즈물로 자리매김했다.

그 중심에는 한석규가 만들어낸 전무후무한 캐릭터 김사부가 있었다. 무조건 환자를 살리겠다는 소명의식을 갖고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김사부와, 그를 만나 변화하고 성장하는 돌담병원 사람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울림을 전했다.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에는 3년이 흐른 뒤에도 돌담병원을 지키고 있는 김사부의 모습이 담겼다. 때로는 엄격한 가르침으로, 때로는 따뜻한 인간미로, 잊혀졌던 소중한 가치를 되새겨준 ‘진짜 의사’, ‘낭만 닥터’ 김사부. ‘길을 잃은 이들에게 다시 한번 위로가 될 수 있기를…’이라는 포스터 카피가 김사부의 낭만 타임을 기다려지게 한다.

2020년 시즌2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3’에는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변우민 등이 모두 합류한다. ‘모범택시2’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3’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