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더블 헤더 보자’ 부산, 홈 개막전 팬 맞이 준비

김재민 2023. 3. 17. 11: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아이파크는 오는 3월 19일 오후 1시 30분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홈 개막전에서 김천 상무를 상대한다.

부산아이파크 관계자는 "더 강해진 부산이 젊고 역동적인 축구로 팬 여러분을 맞이한다.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 이번 일요일은 '축구의 날'이다. K리그 경기와 함께 바로 옆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퓨처스 신인 선수들의 투지 넘치는 플레이도 즐겨 주시길 바란다"며 개막전의 각오와 함께 팬들에게 이날 열리는 두 경기를 모두 관람해주길 당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부산 아이파크는 오는 3월 19일 오후 1시 30분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홈 개막전에서 김천 상무를 상대한다.

부산 구단은 홈 개막전에 이어 열리는 퓨처스 팀의 K4 리그 경기를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1승 1무를 거두며 좋은 시작을 알린 부산아이파크는 공격력을 바탕으로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겠다는 각오다. K리그1급 중원 라인에 이미 골 맛을 본 '브라질 듀오' 페신과 라마스 등의 전력을 바탕으로 김천의 골문을 노린다.

올 시즌을 맞아 아시아드주경기장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다. 우선 스냅치즈 포토 부스가 들어선다. 부산 선수들이 담긴 프레임에 함께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지난 2022년 처음 선보여 팬들의 호평을 받았던 비어파크 또한 새단장했다. 파라솔 좌석 추가 배치, 메뉴 추가 등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의 갈증을 채워줄 예정이다. 유니폼을 비롯한 구단의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팬샵 또한 새단장해 팬들을 맞이한다.

K리그에서 피치와 가장 가까이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가변석인 '다이나믹 스탠드 1234'는 올 시즌도 경기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다이나믹 스탠드의 인기를 실감이라도 하듯 가변석 내 테이블석이 예매 오픈 하루 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도 함께한다.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댄스 실력을 뽐냈었던 부산 대표 댄스크루 에이치가 하프타임 축하 공연을 진행한다.

최근 부산에 영입된 이승기는 경기 전 팬 사인회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다.

이날 오후 4시에는 부산아이파크 퓨처스의 K4리그 경기가 부산아시아드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부산의 K리그 홈 개막전 경기 관람객은 경기 티켓을 지참하면, 이날 퓨처스의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일종의 '더블헤더'인 셈이다.

부산아이파크 관계자는 "더 강해진 부산이 젊고 역동적인 축구로 팬 여러분을 맞이한다.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 이번 일요일은 '축구의 날'이다. K리그 경기와 함께 바로 옆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퓨처스 신인 선수들의 투지 넘치는 플레이도 즐겨 주시길 바란다"며 개막전의 각오와 함께 팬들에게 이날 열리는 두 경기를 모두 관람해주길 당부했다.(사진=부산 아이파크 제공)

뉴스엔 김재민 j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