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코리아, ‘나이키 앱’ 출시…“첫 구매 15%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키코리아는 17일 '나이키 앱 (Nike App)'을 출시하고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나이키 앱에서는 위치 기반 서비스인 '매장모드'를 통해 방문하는 매장의 정보, 사이즈별 상품 재고, 멤버 전용 리워드 등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을 매장에 편리하게 반품하는 '이지 리턴 (easy return)'과 구매 내역을 확인하고 매장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는 '나이키 패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이키코리아는 17일 ‘나이키 앱 (Nike App)’을 출시하고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나이키 앱에서는 위치 기반 서비스인 ‘매장모드’를 통해 방문하는 매장의 정보, 사이즈별 상품 재고, 멤버 전용 리워드 등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상품 스캔’, ‘검색’ 기능을 통해 현재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사이즈와 색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제품에 ‘피팅 요청’을 선택하면 피팅룸 또는 픽업 장소로 제품을 받아볼 수도 있다.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없을 시에는 ‘어시스트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집으로 배송받는 것도 가능하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을 매장에 편리하게 반품하는 ‘이지 리턴 (easy return)’과 구매 내역을 확인하고 매장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는 ‘나이키 패스’도 이용할 수 있다. 앱에서 첫 구매 시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나이키는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스타일링’ 첫 주자로‘런크루 ESS’가 추천하는 러닝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나이키 앱의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을 경험하며 하루를 보내는 ‘A Day with Nike App’ 챌린지에 참여한 멤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나이키 앱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도 선보인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료 뿌리고 들이 받아’...美, 러 전투기 충돌 영상 공개
- 이인규 “노무현 뇌물수수 사실…文,정치적 목적으로 盧 죽음 이용”
- JMS 정명석 변호인 전원 사임…‘나는 신이다’ PD, “상상도 못했던 결말”
- 北, ICBM에서 촬영한듯 지구 사진 공개…“김정은 대만족”
- 안성훈, ‘미스터트롯2’ 왕관 썼다…“5억 원으로 부모님 집 마련”
- “비열하다” 박수홍, 친형 재판서 ‘前 연인’ 실명 거론에 분노…“본질 상관없는 흔들기”
- 회담 후 긴자식당서 부부 만찬한 한일정상…2차는 ‘생맥 독대’
- 공군사관학교 옥상 출입문서 여생도 숨진 채 발견…군 당국 수사
- 김방희, 음주운전 세번 징역형… KBS ‘성공예감’ 하차
- “굴비, 공진단에 유흥업소 여직원까지 비행기표 끊어주며 태국으로 데려와”…김성태의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