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가는 에어프레미아…19일까지 항공권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5월22일부터 인천∼뉴욕 노선에 주 4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한국 국적 항공사들이 취항한 뉴욕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FK)이 아닌 뉴욕 뉴어크 리버티 공항에서 항공편을 운항한다.
지난해 10월 말 로스앤젤레스(LA) 노선에 취항한 데 이어 두번째 미주 노선 취항이다.
에어프레미아는 뉴욕 취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5월22일부터 인천∼뉴욕 노선에 주 4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한국 국적 항공사들이 취항한 뉴욕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FK)이 아닌 뉴욕 뉴어크 리버티 공항에서 항공편을 운항한다. 지난해 10월 말 로스앤젤레스(LA) 노선에 취항한 데 이어 두번째 미주 노선 취항이다.
에어프레미아는 뉴욕 취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취항 10월 28일까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TX 못 지나가" 반대 외친 청담동 주민들…취소 소송 졌다
- 하의실종 패션은 약과였네…명품브랜드 강타한 '노팬츠룩'
- "허영심 없다"는 조민, 재판 때 든 가방 얼마인지 봤더니…
- 집단 따돌림·구타 끝에 숨진 여중생…멕시코 '발칵'
- "한국行 꿈꿨다고 처형", "매일같이 죽어나가"…탈북민들 증언
- [TEN초점] 외롭고 힘들었던 김혜수, 은퇴 고민 "오래 살고 싶은 생각 아예 없지만…"
- "'스튜어디스 혜정이' 몸매 대역, 저 아닙니다"…이도연, 허위사실 유포 '분노'
- "아빠 됐어요"…윤기원, '이지아 닮은꼴' 교수와 재혼 [TEN이슈]
- "서울대 온 여러분, 정상 아냐…겸손해야" 이지영 강사 축사 '눈길'
- "한달치 예약 마감"…퇴폐업소 논란에도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