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4월10일 컴백확정…첫 정규 'I’ve IVE' 커밍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2023. 3. 17. 10:4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가 싱글 3연타를 이을 첫 정규앨범을 들고 8개월만에 돌아온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 첫 정규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4월10일 컴백할 것을 알렸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블랙-화이트 대비의 배경과 함께 'I HAVE IVE(아이 해브 아이브)'라는 타이포그래피를 표기한 모습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MZ 워너비 아이콘'으로 거듭난 아이브로서의 자신들이 지닌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듯한 앨범명과 4월10일로 컴백일을 공식화한 바가 주목된다.

아이브 첫 정규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는 2021년12월 첫 번째 싱글 'ELEVEN(일레븐)'부터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까지 싱글 3장 올히트와 함께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오는 아이브의 새로운 존재감을 보여줄 작품이 될 것으로 점쳐진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4월10일 첫 번째 정규앨범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로 컴백을 앞두고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