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꽃과 시를 만나요"···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봄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내달 4일까지 '시가 불러온 봄'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별마당 도서관은 매년 봄에 어울리는 시와 꽃을 전시한다.
도서관 중앙에는 봄 향기를 머금은 거대한 꽃동산 '봄의 대화'를 전시한다.
이창승 신세계(004170)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를 가진 봄은 별마당 도서관에도 특별한 계절"이라며 "꽃과 시가 전하는 봄의 대화를 만끽하며, 따사로운 봄볕처럼 포근한 추억 남겨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봄에 어울리는 시와 꽃 전시
대형 꽃동산···명사초청특강도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내달 4일까지 ‘시가 불러온 봄’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별마당 도서관은 매년 봄에 어울리는 시와 꽃을 전시한다. 올해는 엔데믹 시대를 맞아 대형 꽃동산을 구성했다. 소박하지만 울림이 큰 언어로 자연과 동심을 노래하는 김용택 시인이 시와 시집을 큐레이션한다. 봄과 꽃, 자연을 테마로 한 시집 330여 권을 사랑과 희망, 위로와 공감에 대한 내용으로 세대를 넘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6가지 주제로 나눠 선보인다.
도서관 중앙에는 봄 향기를 머금은 거대한 꽃동산 ‘봄의 대화’를 전시한다. 플랜트 디자인 스튜디오 ‘마초의사춘기’가 튤립, 수선화, 무스카리, 그랑디바 등 다채로운 봄꽃을 활용했다. 대형 서가와 함께 어우러진 꽃동산이 마치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5m 대형 꽃동산 전체가 인스타그래머블 감성의 포토존도 만들었다. 꽃동산 아래로는 김용택 시인이 큐레이션한 시의 글귀를 전시했다.
이와 함께 매주 수요일에는 라이프스타일 클래스가 열린다. 손유리 신경과 전문의와 박준 시인이 삶의 행복을 키워주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설명한다.
금요일에는 ‘봄날의 인문학: 인생수업’을 주제로 명사초청특강이 진행된다. 유성호 교수, 김상근 교수, 이정하 시인이 연사로 나서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창승 신세계(004170)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를 가진 봄은 별마당 도서관에도 특별한 계절"이라며 "꽃과 시가 전하는 봄의 대화를 만끽하며, 따사로운 봄볕처럼 포근한 추억 남겨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기에서 튀어나온 비단뱀…'악어까지 삼켰다' 美 초비상
- '너무 예뻐'…태국 교복 따라 입는 중국인들, 잘못하면 '벌금'
- "서류 한장 떼면 다 나와" 문동은 찾은 엄마에 법무부가 남긴 말
- 日 언론, 김건희 여사 매력(?) 집중 보도…'팬클럽도 있다더라'
- 섞어 마셨을 뿐인데…병원 갔더니 '척추 돌출', 믹솔로지 주의보[일터 일침]
- 메이드복 입은 여성이 '주인님'…학생도 입장 가능하다고?
- '오늘 왕따 당했어요'…'극단 선택' 어린이집 교사, 사망 전 음성 공개
- 전두환 손자, 이번엔 이순자와 나눈 카톡 공개…'소름끼쳐'
- 나이키 '올해부터 축구화에 캥거루 가죽 안 쓴다'
- 유아인 프로포폴 처방한 의사도 체포…'셀프 투약' 현장서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