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뉴 데이즈’로 돌아온 트렌드지, ‘퇴근길 팬미팅’ 노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번째 싱글로 돌아온 비글돌 트렌드지(TRENDZ)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 공식 앱에서 공개되는 '퇴근길 팬미팅'에 방문한다.
트렌드지(TRENDZ)의 '퇴근길 팬미팅' 하이라이트는 팬들을 심쿵하게 할 'TNT' 'WHO' 'VEGABOND' 메들리 공개다.
강렬한 군무와 신인의 패기가 돋보이는 트렌드지(TRENDZ)의 퍼포먼스는 오직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 공식 앱 '퇴근길 팬미팅'에서만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6시 ‘퇴근길 팬미팅’에 세 번째 출연하는 트렌드지(TRENDZ)는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진행 능력과 돋보이는 팀워크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퇴근길 팬미팅’에서는 팬투(FANTOOO) 공식 SNS를 통해 모집한 팬덤 ‘프렌드지’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을 가진다. ‘멤버들이 생각하는 트렌드지(TRENDZ) 대표곡은?’이라는 질문에 윤우는 “저의 흑발을 좋아해 주시는 프렌드지 분들이 많아서 ‘WHO’가 대표곡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멤버들의 원성을 샀다. 이 외에도 Q&A 코너에서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하던 부분들을 속 시원히 밝히며 팬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준다.
트렌드지(TRENDZ)의 ‘퇴근길 팬미팅’ 하이라이트는 팬들을 심쿵하게 할 ‘TNT’ ‘WHO’ ‘VEGABOND’ 메들리 공개다. 강렬한 군무와 신인의 패기가 돋보이는 트렌드지(TRENDZ)의 퍼포먼스는 오직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 공식 앱 ‘퇴근길 팬미팅’에서만 확인 가능하다.
한편, ‘퇴근길 팬미팅’ 트렌드지(TRENDZ)편은 오늘 공개되는 콘텐츠 외 다음 주 24일 오후 6시에 2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신곡 ‘뉴 데이즈(NEW DAYZ)’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멤버들의 소감과 MV 촬영 현장 비하인드, 신곡 홍보 기회를 두고 펼쳐진 일심동체 게임까지 1부 못지않은 다채로운 매력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기시다, 긴자 식당서 부부 만찬…2차서 ‘생맥 독대’
- 조국 전 법무장관 딸 조민, 재판 출석 착용 가방은[누구템]
- 4평 원룸이 월 '70만원'…집주인이 갑, 부르는 게 값
- “JMS 2인자 정조은, 수억대 시계 차고… 이런 메시지 던졌을 것”
- "현장서 흉기에 목 찔렸는데도 동료들은 외면..원망스럽다"
- 日언론 “정상회담서 독도 언급”…대통령실 “전혀 없어”
- ‘-38%’...사라지는 학생들, 위기의 대학가①
- "언급 불편" 모델 A씨, '더 글로리' 노출신 대역설 재차 부인
- 김하성, WBC 후 첫 MLB 시범경기서 3안타 폭발…타율 0.545
- 계집·숙녀·색시… 수많은 '여성', 자수틀에 수놓여 매달린 까닭[정하윤의 아트차이나]<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