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이어폰 'LG 톤프리 핏' 원밀리언 에디션 출시…"Z세대 겨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가 스포츠 특화 무선 이어폰 'LG 톤프리 핏' 원밀리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톤프리 핏의 스포츠 특화 기능에 원밀리언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운동에 최적화된 기능은 물론 젠지(GenZ) 맞춤 디자인을 적용한 LG 톤프리 원밀리언 에디션을 앞세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LG전자(066570)가 스포츠 특화 무선 이어폰 'LG 톤프리 핏' 원밀리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인기 댄스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LG전자는 유튜브 구독자 수 2600만명에 달하는 원밀리언과의 협업을 통해 Z세대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기존 톤프리 핏의 스포츠 특화 기능에 원밀리언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제품 케이스에는 원밀리언 로고와 부스트 블루, 부스트 라임 투톤 색상, 우레탄 손잡이를 적용했다.
톤프리 핏은 귓바퀴 모양의 지지대를 적용해 운동 중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IP67 등급 방수·방진 기능을 갖췄다. 자외선(LED)를 통한 세균 제거 기능도 탑재했다.
원밀리언 에디션 가격은 23만9000원이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운동에 최적화된 기능은 물론 젠지(GenZ) 맞춤 디자인을 적용한 LG 톤프리 원밀리언 에디션을 앞세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엉덩이 큰 스무살·19세 고딩 둘"…번호 딴 여자 51명 메모한 모솔男 '소름'
- "모태 솔로라던 아내, 매달 2박 3일 연수…10년 전 두고 온 아들 만났다"
- 갯벌에 퉁퉁 불어난 고양이 사체들…"철장 가둬 산 채로 수장" 충격
- "여자화장실인데요" 소리쳐도 무시하고 들어간 남성, 대변 테러하고 도망
- "비현실적 외모, AI 아니야?"…中 발칵 뒤집은 여대생 미모 화제
- 저스트비 배인, 男 아이돌 최초 커밍아웃 "LGBTQ 일원…자랑스러워"
- "고1한테 '아저씨'라던 헬스장 40대 여성…'아줌마' 맞받아치자 막말"
- '전 축구선수' 강지용, 36세 사망…'이혼숙려캠프' 다시보기 비공개
- "가장 외로울 러시아 소년"…푸틴의 비밀 10살 아들 첫 공개
- "하나만 피우고 갈게"…사람 죽인 미아역 난동 30대, 경찰에 반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