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4월16일 생일 기념 콘서트 개최…팬들과 소통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하가 생일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동하가 오는 4월16일 오후 4시 무신사 개러지에서 생일 기념 콘서트 '아주 특별한 우리들만의 시간'을 개최한다.
한편, 정동하의 생일 기념 콘서트 '아주 특별한 우리들만의 시간' 티켓 예매는 오는 23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정동하가 생일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동하가 오는 4월16일 오후 4시 무신사 개러지에서 생일 기념 콘서트 '아주 특별한 우리들만의 시간'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4월17일 정동하의 생일을 기념하여 하루 전날 진행되는 공연으로,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그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부재로 아쉬움을 느꼈을 팬들을 위해 개최된 콘서트로, 오직 정동하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너의 모습' 등 특유의 감성이 드러나는 발라드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정동하는 지난해 11월 신곡 '단골집' 발매를 시작으로, SBS 드라마 '법쩐'의 OST에 참여,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해 연기를 펼치는 등 장르를 넘나드는 분야에서 활약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정동하의 생일 기념 콘서트 '아주 특별한 우리들만의 시간' 티켓 예매는 오는 23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