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아문디운용,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출시···"연말정산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이 17일 'NH아문디 한국미국성장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증권투자신탁(주식)'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H아문디자산운용 한국미국성장 청년형소득공제펀드는 장기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외 주식에 투자한다 . NH아문디 중소형주 모펀드에 55% 이상, NH아문디 글로벌혁신기업 모펀드에 40% 미만으로 투자하는 모자형 펀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이 17일 ‘NH아문디 한국미국성장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증권투자신탁(주식)’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펀드는 청년들의 장기 자산 형성을 위한 소득공제형 투자상품이다. 총 급여 5000만 원이나 종합소득 3800만 원 이하인 만 19~34세 청년이 가입할 수 있다. 연 600만원 이내로 불입하면 된다. 납입액의 40%를 연 240만 원 한도로 소득공제 받을 수 있다. 가입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계약기간은 3~5년으로 해당 기간 동안 세제 혜택을 부여한다.
NH아문디자산운용 한국미국성장 청년형소득공제펀드는 장기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외 주식에 투자한다 . NH아문디 중소형주 모펀드에 55% 이상, NH아문디 글로벌혁신기업 모펀드에 40% 미만으로 투자하는 모자형 펀드다.
김민호 NH아문디자산운용 마케팅부문장은 “청년층의 자산 형성을 위해 장기적으로 성장성이 높은 자산으로 구성하는 것이 유용할 것”이라며 “연말정산 세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좋은 투자 기회가 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 펀드는 NH농협은행, NH투자증권, IBK기업은행, 미래에셋증권, 대신증권에서 가입할 수 있다.
윤경환 기자 ykh22@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 믹스 마실 때 '이름' 적으라는 회사…'사장님, 정신 차리세요'
- '손 씻으면 싫어해'·'장갑도 안 껴'…日 유명 튀김집 전 직원 폭로
- 지방간, 술 안 마셔도 생긴다는데…'이것' 먹으면 위험 '뚝'
- '술은 1군 발암물질'…아직도 국민 70%는 모른다
- “신입 뽑았더니 6개월 못버텨”…중기 조기퇴사 이유는
- '1인 1800만원' 남미여행 1시간만에 600억 팔렸다
- '갑자기 찾아온 심장마비, 삼성 직원이 날 살렸습니다'
- 팬티 한장에 900만원···'노팬츠룩'은 '찐부자 패션'?
- 한국 와서 '씨에씨에'·'수도는 바쿠' 조롱…日아이돌 '혐한' 논란
- 한때 쑥쑥 오르더니…1년새 집값 21.5% 떨어진 '이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