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거짓’, 대만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095660)는 오는 18일부터 이틀간 대만 쑹산문화창의공원에서 열리는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자사 게임 'P의 거짓' 전시관을 마련해 현장을 찾은 대만 관람객들과 만난다.
최근 네오위즈의 아시아 지역 퍼블리싱 파트너사 신세계아이앤씨와의 유통 계약을 통해 'P의 거짓' 콘솔 패키지의 대만 유통을 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처음 열리는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은 대만 게임 유통사 저스트단이 개최하는 게임쇼다. 네오위즈를 포함한 전 세계 게임사들이 참여한다.
네오위즈는 자사 게임 ‘P의 거짓’ 전시관을 마련해 현장을 찾은 대만 관람객들과 만난다. 전시관은 ‘P의 거짓’ 속 배경이 된 크라트 도시를 중심으로 연출될 계획이다.
특히, 전시관 내부에 ‘P의 거짓’ 데모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10여대의 PC 시연대를 마련한다. 오는 18일에는 대만 인플루언서 ‘6tan’과 네오위즈 박성준 본부장이 참여하는 토크쇼도 개최된다. 해당 토크쇼에서 글로벌 기대작으로 떠오른 ‘P의 거짓’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저스트단은 2005년 설립된 대만의 게임 유통사로 현지 전역 90% 이상에서 게임 사업을 담당한다. 콘솔 기기 판매, 게임 및 IP 라이선싱 등을 운영한다. 최근 네오위즈의 아시아 지역 퍼블리싱 파트너사 신세계아이앤씨와의 유통 계약을 통해 ‘P의 거짓’ 콘솔 패키지의 대만 유통을 맡고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전 법무장관 딸 조민, 재판 출석 착용 가방은[누구템]
- 4평 원룸이 월 '70만원'…집주인이 갑, 부르는 게 값
- 한국서 '독도 표기' 논란에…MLB, '일본해' 표기 삭제했다
- "표창장 준다기에 그러려니" 조민에…정유라 "더는 못 봐주겠네"
- ‘-38%’...사라지는 학생들, 위기의 대학가①
- '예술·창작'을 언급하던 시인'쌤'…추악한 아동성범죄였다[그해 오늘]
- KBS 라디오 진행자 김방희, 음주운전 인정…'자진 하차'
- "언급 불편" 모델 A씨, '더 글로리' 노출신 대역설 재차 부인
- KBS 라디오 진행자 김방희, 음주운전 인정…'자진 하차'
- 계집·숙녀·색시… 수많은 '여성', 자수틀에 수놓여 매달린 까닭[정하윤의 아트차이나]<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