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제5기 고객패널 ‘읏(OK)피니언’ 모집…고객 중심 경영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저축은행은 오는 29일까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제5기 고객패널 '읏(OK)피니언'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읏(OK)피니언은 OK저축은행의 'OK'와 의견(Opinion)을 합성한 단어로, OK저축은행에 고객의 의견을 전달·제시함으로써 고객과 OK저축은행 간 소통 창구 역할을 담당할 고객패널을 의미한다.
OK저축은행은 읏(OK)피니언 5기로 활동한 고객에게 소정의 리워드를 지급할 방침이며,= 우수 패널에겐 추가 포상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OK저축은행은 오는 29일까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제5기 고객패널 ‘읏(OK)피니언’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읏(OK)피니언은 OK저축은행의 ‘OK’와 의견(Opinion)을 합성한 단어로, OK저축은행에 고객의 의견을 전달·제시함으로써 고객과 OK저축은행 간 소통 창구 역할을 담당할 고객패널을 의미한다. OK저축은행은 2017년부터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경영 활동에 반영하는 방법의 일환으로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로 5회차를 맞았다.
이번 5기 읏(OK)피니언은 역대 최대 규모인 150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다. OK저축은행의 금융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이며 각 패널들이 장소 및 시간에 제약 받지 않고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읏(OK)피니언은 OK저축은행의 상품,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에 대한 평가 및 개선점 등 다양한 의견을 온라인 설문조사로 제시하게 된다. 또한 온라인 간담회 참석을 통해 심층적인 고객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OK저축은행은 읏(OK)피니언 5기로 활동한 고객에게 소정의 리워드를 지급할 방침이며,= 우수 패널에겐 추가 포상도 제공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고객패널인 ‘읏(OK)피니언’을 통해 접수된 의견을 적극 검토해 경영 전반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고객과 상시 소통하며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제이홉, “입대 날짜 나왔다…슬슬 준비할 시점”
- “진짜인줄” 한국계 킬러, 美 FBI에 덜미…가방 속 ‘노인 얼굴’ 알고보니
- “허영심있다고 오해” 조민, 재판때 든 ‘미니백’ 가격 보니
- “말만 잘해도 월급 800만원” 국내 첫 뽑는 직장, 뭐길래 난리?
- “9만원에 샀는데 무려 5만원대다” 삼성 ‘300조’ 반도체 발표에도 주가는 왜? [비즈360]
- "이 언니가 정명석 채홍사다"…'범죄 말렸다'더니 "선생님께 더 잘해야"
- '교사-학생' 성관계한 중학교서 또…집단 성폭행 일어나
- "정말 비열하다" 박수홍, 법정서 옛 연인 이름에 흥분한 이유는?
- 전두환 손자 “우울증약 아니라 마약했다…할머니, 아주머니 계좌로 학자금 지원”
- '유아인 마약' 압색 나갔는데…의사가 프로포폴 맞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