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나쁜놈’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오늘(1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의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Chico malo)’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영상에서는 마마무+가 댄서들과 함께 군무를 펼쳤다. 흩날리는 꽃잎 아래 강렬하면서도 유려한 춤 선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부채를 든 댄서들이 솔라 주변을 돌며 마치 꽃이 피고 지는 듯한 안무를 선보여 화려함을 높였다.
과감한 색채 대비 또한 인상적이었다. 붉은 한복의 솔라와 푸른 곤룡포의 문별의 의상을 비롯, 한국의 미를 강조한 다양한 소품들이 조화를 이뤄 한 편의 극을 완성했다. 여기에 짧지만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나쁜놈 (Chico malo)’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은 국악과 라틴이 섞인 오리엔탈 분위기의 트랩 장르로, 마마무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김도훈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솔라와 문별 역시 작사, 작곡에 힘을 보태 마마무+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마마무+의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은 ‘1막 1장’이라는 뜻으로, 음악적 변신에 나선 솔라와 문별의 새로운 시작을 담은 앨범이다. 마마무에서 더 나아가 음악, 콘셉트 등에 한계를 두지 않은 다채로운 주제를 풀어내며 ‘믿듣맘플’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