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 패셔니스타' 이부진… 하객룩 이어 주총패션도 화제

김문수 기자 2023. 3. 17. 05: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패션이 연일 화제다.

재계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이 사장은 전날 '주총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 사장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삼성전자 장충사옥에서 열린 호텔신라 정기 주주총회에 참석해 사내이사에 재선임됐다.

이 사장은 호텔신라 주총에서 "영업실적이 기대에 미치지 못한 점 송구스럽다"며 "기본으로 돌아가 철저히 고객 중심 사업모델을 재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16일 오전 서울 중구 삼성전자 장충사옥에서 열린 호텔신라 정기 주주총회에서 사내이사에 재선임됐다. 이날 주총에 참석하는 이 사장. /사진=뉴스1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패션이 연일 화제다. 재계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이 사장은 전날 '주총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 사장은 16일 오전 서울 중구 삼성전자 장충사옥에서 열린 호텔신라 정기 주주총회에 참석해 사내이사에 재선임됐다.

이 사장은 호텔신라 주총에서 "영업실적이 기대에 미치지 못한 점 송구스럽다"며 "기본으로 돌아가 철저히 고객 중심 사업모델을 재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주총에서 이 사장은 우아한 블랙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사장은 둥근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반소매 원피스에 검은색 하이힐을 신고 벨트를 착용한 채 모습을 드러냈다. 이 사장이 착용한 벨트는 구찌의 신상 'G버클 와이드 레더 벨트'로 알려졌다.이 사장은 굵은 웨이브 머리를 풀고 골드 컬러의 귀걸이를 착용한 모습이었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의 파렌티지 손목시계를 착용해 포인트를 줬다. 불가리 파렌티지 라인은 이탈리아 로마의 트레버틴 스톤에서 사용된 보도블록 연결 방식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라인이다.

불가리 파렌티지 라인은 엘리자베스 테일러와 오드리 햅번, 니콜 키드먼, 키이라 나이틀리 등 불가리 애호가로 알려진 배우들이 착용하는 라인으로도 알려졌다.

이 사장은 세련된 하객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11일 서울 중구 정동교회에서 열린 범(汎)현대가 HDC(옛 현대산업개발)그룹 정몽규 회장의 장남 정준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이 사장은 그레이 컬러의 케이프 코트에 브로치를 달고 앞트임이 있는 스커트를 입었다. 여기에 검은색 긴 가죽 장갑과 같은 색상의 롱부츠를 착용해 모던한 느낌을 자아냈다.

지난달 8일에는 아들의 중학교 졸업식에서 이 사장은 크롭 기장의 트위드 재킷에 통 넓은 데님 팬츠,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가죽 가방을 착용해 주목을 받았다.

김문수 기자 ejw020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