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X뉴진스 민지 졸업사진→25㎝ 성장 정동원 입학식 현장 공개(연중 플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봄을 맞아 졸업, 입학을 한 스타들이 소개됐다.
이날 봄을 맞아 새학기 새출발을 한 스타들이 소개됐다.
먼저 졸업한 스타로는 아이브의 장원영이 언급됐다.
입학한 스타의 대표로는 차세대 트로트 스타 정동원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봄을 맞아 졸업, 입학을 한 스타들이 소개됐다.
3월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 플러스' 최종회에서는 봄을 맞이한 스타들의 SNS를 살펴봤다.
이날 봄을 맞아 새학기 새출발을 한 스타들이 소개됐다. 먼저 졸업한 스타로는 아이브의 장원영이 언급됐다. 올해 고등학교 졸업을 하면서 공개된 장원영의 화보 같은 졸업 사진은 화제를 모았다. 장원영은 아쉽게도 안전사고를 고려해 졸업식에 불참했지만 팬들에게 졸업 축하를 받았다.
MZ세대의 아이콘 뉴진스 민지도 한림연예예술고를 졸업했다. 민지는 20살이 되면서 2023년 목표로 "건강하기 다치지 않기 늘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말을 천천히 하기"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입학한 스타의 대표로는 차세대 트로트 스타 정동원이 있었다. 13살 때부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한 정동원은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5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키가 25㎝가 훌쩍 성장, 훈훈한 아이돌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정동원이 올해 고등학교에 입학한 모습이 공개됐는데 학교 도착 순간부터 팬들의 축하를 받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동원은 신인생 대표로 선서하고 입학식 팬 서비스를 하며 이미 교내 슈퍼스타에 등극했다.
한편 아이브 막내 이서도 한림예고에 입학했다. 2007년생 실력파 막내의 앞으로가 기대를 모았다. (사진=KBS 2TV '연중 플러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늙지 않는 얼굴 천재…자신감 넘치는 클로즈업
- 송혜교, 복수 끝낸 후 활짝 미소…15살 연하 신현지 생일 축하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이유 “눈 마음에 안들어, 코는 A/S”
- 현영, ‘학비 6억’ 국제학교 재학 자녀 공개 “고딩엄빠 된다면? 받아줄 것”(고딩엄빠3)
- 이승기, 고유 삭발 공약에 모자 훌렁 “자르면 이 정도?”(피크타임)
- 이진호 “서장훈, 작가와 썸 있는게 아닌가” 의혹 제기(풀어파일러2)
- ‘더 글로리’ 차주영, 가슴 노출신에 “내 몸+CG+대역, 고민 없었다”[EN:인터뷰②]
- 김정화, 뇌암 판정 ♥유은성 애틋한 근황 “남편 사진 많이 남길래요”
- 전두환 손자 “전재용-박상아 바람 탓에 친모 암 수술 받았다”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