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 두 딸·♥심이영 "알라뷰!" 애교에 행복→폭설로 고립 위기 ('텐트밖')[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원영이 가족과의 영상 통화로 재충전한 가운데, 폭설로 고립 위기에 처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편에서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의 스페인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은 우연히 찾은 한 레스토랑에서 스페인 현지 음식에 도전하게 됐다.
식사 후 조진웅은 박명훈을 보더니 "형 안경 때문에 그런 거지?"라며 도수가 높아 보이는 박명훈의 안경에 궁금증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최원영이 가족과의 영상 통화로 재충전한 가운데, 폭설로 고립 위기에 처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편에서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의 스페인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은 우연히 찾은 한 레스토랑에서 스페인 현지 음식에 도전하게 됐다. 볶음밥은 예상보다 기름져 처음엔 다소 실망한 반응들이었지만, 맛을 본 후에는 모두 감탄했다. 그렇게 멤버들은 해산물 수프 등과 맛있게 먹었고, 권율도 "음식이 한국 입맛에 잘 맞는다"며 놀라워했다.
식사 후 조진웅은 박명훈을 보더니 "형 안경 때문에 그런 거지?"라며 도수가 높아 보이는 박명훈의 안경에 궁금증을 보였다. 박명훈은 "매직아이다. 안경을 빼면 눈이 커지고 안경을 착용하면 눈이 작아진다"고 말했다. 최원영은 "얼굴에 큐티와 공포, 호러가 공존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진웅은 "형 군대 갔다 왔냐"며 박명훈의 시력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명훈은 곧바로 군대 시절 사진을 공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 속 그는 지금보다 샤프한 모습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었다. 박명훈은 "렌즈를 끼다보니 눈이 커지더라"라고 설명했다.
잠시 후 최원영은 아내 심이영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았다. 영상통화로 공개된 영상에는 예쁜 두 딸도 함께 보였다. 최원영은 아이들에게 "아빠 살아있어"라며 센스 넘치게 인사했고, 심이영은 "왜 이렇게 깜깜무소식이야"라며 서운함을 보였다. 최원영은 "고산지대라서 연락이 힘들다"며 미안함을 보였다. 심이영이 "알라뷰!"라며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통화를 마치자, 조진웅은 "아직도 알러뷰야? 충격적이다"라며 경악했다. 권율이 "형도 하시지 않냐"고 묻자, 조진웅은 "난 살기 위해서 (애교를) 한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네 사람은 오르데사 국립공원으로 향해 트레킹에 도전했고, 트레킹을 마친 후에는 저녁 식사 준비에 여념이 없었다. 먼저 마트를 들러 분주하게 장을 봤다. 특히 최원영은 고대하던 칼솟을 만들기 위해 관련 식재료를 담느라 다른 멤버들보다 더욱 눈을 반짝였다.
텐트에 도착한 네 사람은 칼솟 만들기에 열중했다. 잠시 후 멤버들은 우여곡절 끝 완성된 칼솟 맛에 감탄사를 연발했다.
모두가 잠든 새벽, 텐트 밖은 강풍이 부는 등 심상치 않은 변화가 감지됐다. 순식간에 엄청난 양의 눈이 퍼붓기 시작한 것. 그만큼 춥기도 했지만 이는 절경이라는 선물도 줬다. 박명훈은 "근데 진짜 예쁘다"며 내리는 눈을 하염없이 바라봤다. 하지만 잠시후, 끝없는 폭설 탓에 도로 6개가 끊겨 고립 위기에 직면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세아 母, '더 글로리' 송혜교 바둑 자문 화제. "다부진 자세로 바둑 두던 동은, 엄마의 젊은 모
- [종합]모델 이도연, '더 글로리' 혜정이 '가슴 노출 대역설'에 "저 아닙니다. 아무 상관없습니다!"
- 전두환 손자 "父·탤런트 박상아 외도 때문에 친母 암투병"[종합]
- 이하늬, 발연기로 국민 조롱거리 전락한 톱스타 (킬링 로맨스)
- 장영란 "11세 딸, 동생 신체부위 친 걸로 '임신된 것 아니냐' 걱정" ('진격')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