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도경수X지코X크러쉬 알몸 온천욕 목격, 깜짝 놀랐다”(수학 없는 수학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진이 도경수 크러쉬 지코의 동심어린 온천욕 목격담을 전했다.
3월 16일 방송된 SBS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 2회에서는 도경수, 크러쉬, 지코가 더욱 끈끈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학여행 2일 차를 맞이하며 이용진은 "조그마한 료칸을 얘네 셋이 같이 하더라"며 깜짝 놀란 심경을 전했다.
이용진은 "다 벗고?"라는 PD의 질문에 긍정하며 "깜짝 놀라면서 옛날 생각이 너무 났다"고 본인의 과거도 추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용진이 도경수 크러쉬 지코의 동심어린 온천욕 목격담을 전했다.
3월 16일 방송된 SBS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 2회에서는 도경수, 크러쉬, 지코가 더욱 끈끈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학여행 2일 차를 맞이하며 이용진은 "조그마한 료칸을 얘네 셋이 같이 하더라"며 깜짝 놀란 심경을 전했다. 이용진은 "다 벗고?"라는 PD의 질문에 긍정하며 "깜짝 놀라면서 옛날 생각이 너무 났다"고 본인의 과거도 추억했다.
"거기 카메라 하나 거치돼 있었다던데"라는 유언비어 놀림 속 크러쉬는 "이런 기회가 아니었음 평생 못해봤을 것"이라며 친구들과의 알몸 목욕의 의미를 되새겨 웃음을 줬다. (사진=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늙지 않는 얼굴 천재…자신감 넘치는 클로즈업
- 송혜교, 복수 끝낸 후 활짝 미소…15살 연하 신현지 생일 축하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이유 “눈 마음에 안들어, 코는 A/S”
- 현영, ‘학비 6억’ 국제학교 재학 자녀 공개 “고딩엄빠 된다면? 받아줄 것”(고딩엄빠3)
- 이승기, 고유 삭발 공약에 모자 훌렁 “자르면 이 정도?”(피크타임)
- 이진호 “서장훈, 작가와 썸 있는게 아닌가” 의혹 제기(풀어파일러2)
- ‘더 글로리’ 차주영, 가슴 노출신에 “내 몸+CG+대역, 고민 없었다”[EN:인터뷰②]
- 김정화, 뇌암 판정 ♥유은성 애틋한 근황 “남편 사진 많이 남길래요”
- 전두환 손자 “전재용-박상아 바람 탓에 친모 암 수술 받았다”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