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닝닝 "오른쪽 눈 거의 보이지 않아" 충격 고백
남서영 2023. 3. 16. 22: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이 놀랄만한 눈 상태를 전했다.
최근 닝닝는 패션 매건진 '보그 차이나'와의 인터뷰에서 가방 속 물건들을 소개했다.
안약을 집어 든 닝닝은 "눈 시력이 좋지 못하다. 어렸을 때 수술을 받았다"며 오른쪽 눈을 가리키면서 "이쪽 눈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이건 비밀이다"고 털어놨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닝닝은 어릴 적 가시아메바 각막염을 앓은 것으로 알려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이 놀랄만한 눈 상태를 전했다.
최근 닝닝는 패션 매건진 ‘보그 차이나’와의 인터뷰에서 가방 속 물건들을 소개했다.
안약을 집어 든 닝닝은 “눈 시력이 좋지 못하다. 어렸을 때 수술을 받았다”며 오른쪽 눈을 가리키면서 “이쪽 눈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이건 비밀이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눈이 너무 건조하지 않도록 안약을 가지고 다닌다”고 밝혔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닝닝은 어릴 적 가시아메바 각막염을 앓은 것으로 알려졌다.
가시아메바 각막염은 가시아메바 균이 각막에 침투해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심할 경우 시력 손상을 일으킨다고 알려져 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언급 "그 X끼는 저돌적으로 다가왔다"(노빠꾸탁재훈)
- '음주운전' 박시연, 살 더 빠졌나..소멸 직전의 소두
- "XX" 생방송 중 욕설한 정윤정 쇼호스트...방심위, 의견진술 결정
- '이수만 조카' 써니 거취에도 주목 "부끄러운 가수 되지 않으려…"
- 안정환 딸 안리원, 미코 母 DNA 못 속여..비키니 입고 몸매 자랑
- 소유, 두 달 만에 8kg 감량→저탄고지 다이어트법 공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