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혼돈의 기상 미션..김숙 "워터망고"→조세호 "바지에 실수"[★밤TView]

이지현 기자 2023. 3. 16. 2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멤버들이 혼돈의 기상미션을 펼쳤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KBS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KBS 레전드 예능 오마주 특집으로 레전드 예능 '1박 2일' 오마주 두번째 회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김동전' 멤버들이 취침 전 '1박 2일'의 시그니처인 잠자리 복불복 게임에 참여했다.

평창동의 '홍진경 생가'에서 하룻밤을 보낸 멤버들은 아침이 되자 비몽사몽 한 상황에서 기상미션을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지현 기자]
/사진='홍김동전' 방송 화면
[이지현 스타뉴스 인턴 기자] '홍김동전' 멤버들이 혼돈의 기상미션을 펼쳤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KBS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KBS 레전드 예능 오마주 특집으로 레전드 예능 '1박 2일' 오마주 두번째 회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김동전' 멤버들이 취침 전 '1박 2일'의 시그니처인 잠자리 복불복 게임에 참여했다. 게임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 획득한 한 명은 야외취침이 확정되는 상황. 이들은 기사 제목의 일부분을 맞히는 대결을 진행했다. 호텔 같은 홍진경의 집 안방을 두고 밖에서 자야되는 상황에 이들은 퀴즈를 맞히기 위해 혈안이 됐다.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기사 제목이 나왔고, 홍진경의 사진에 멤버들은 기상천외한 대답들을 내놨다. 주우재는 "홍진경 한때 슈퍼모델, 지금은 농구 선수"라고 답했고, 이에 홍진경은 "야, 이 美친놈아"라며 분노했다.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장우영은 "한때는 슈퍼마켓", "슈퍼모델, 믿기 힘든 사실"이라며 홍진경을 화나게 하는 대답을 이어갔다.

/사진='홍김동전' 방송 화면

평창동의 '홍진경 생가'에서 하룻밤을 보낸 멤버들은 아침이 되자 비몽사몽 한 상황에서 기상미션을 진행했다. '4글자 과일 이름 5개 맞추기' 퀴즈가 시작됐고 주우재가 "애플망고"를 외치자 김숙은 "애플망고, 워터망고"에 이어 "경북 사과"를 외쳐 제작진의 고개를 갸웃하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워터망고는 어떤 과일이냐?"라며 들어본 적도 없는 새로운 과일의 탄생에 폭소했다. 이어 제작진이 "경북 사과는 과일 이름이 아니다"라고 밝히자 김숙은 아쉬움이 역력한 눈빛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세호가 등장하며 기상 미션은 더 난리 법석이 됐다. 야외 취침 후 잠이 덜 깬 상황에서 퀴즈를 맞히기 위해 자리에 앉았고 "그런데 우리 뭐 하는 거예요?"라며 혼란스러워했다. 조세호는 이어 "바지가 다 젖었어요"라며 다 젖은 옷을 보여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밤사이 떨어진 기온에 아침 이슬로 텐트 안이 흥건해졌 던 것. 조세호는 이어 "깜짝 놀랐어. 실수 한 줄 알고"라며 다이내믹한 야외 취침 후기를 전했다.

이지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이지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