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곳-트위치 등장' 와일드 리프트, '하이파이브'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운의 두 챔피언, 우르곳과 트위치가 손을 맞잡았다.
16일, 라이엇 게임즈의 모바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가 16일 4.1패치 '하이파이브' 업데이트를 펼쳤다.
이미 본작 리그오브레전드에서도 유명한 챔피언들인 만큼, 와일드리프트에서 또 어떤 명장면들을 만들어내게 될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자운의 두 챔피언, 우르곳과 트위치가 손을 맞잡았다.
16일, 라이엇 게임즈의 모바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가 16일 4.1패치 '하이파이브' 업데이트를 펼쳤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챔피언 및 이벤트 추가, 랭크 시스템 개편 등의 내용을 포함한다.
신규 챔피언은 '우르곳'-'트위치'다. 기계와 인간이 결합한 살상 병기 우르곳은 단독 공격로에서 활약할 수 있으며, 역병 쥐 트위치는 위장 스킬을 활용해 적을 암살할 수 있다. 이미 본작 리그오브레전드에서도 유명한 챔피언들인 만큼, 와일드리프트에서 또 어떤 명장면들을 만들어내게 될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 가지 신규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르곳 깨알 상식'을 통해 플레이어의 룬테라 지식을 테스트할 수 있고, ▲'혼돈의 카드 마술'에서는 어려운 임무를 달성해야 하는 플레이어를 돕는 징크스를 만날 수 있다. ▲'트위치의 습격'은 트위치를 플레이한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별 진행 일정과 보상은 추후 공개된다.
한편, 4.1 패치 업데이트와 함께 와일드 리프트 랭크 시즌 9가 시작된다. 이번 시즌부터 그랜드마스터 티어 달성을 위해 필요한 표식은 20개에서 40개로 변경되며, 서버별 순위와 상관없이 40개의 랭크 표식만 획득하면 승급 기준을 충족한다.
챌린저 티어를 달성하는 데에는 기존과 같은 40개가 아닌 60개의 랭크 표식이 필요하다. 랭크 게임에서 자신의 실력을 입증한 플레이어에게는 '영광의 함대 트위스티드 페이트' 스킨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40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를 위한 '상위' 레벨 체계를 도입하고, 신규 스킨 및 와일드 패스를 출시하는 등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와일드 리프트 4.1 패치 '하이파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일드 리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