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예은,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캐스팅

손봉석 기자 2023. 3. 16. 1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예은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16일,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새 토일드라마 JTBC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김정욱, 극본 정여랑, 제작 ㈜스튜디오앤뉴)에 배우 김예은이 민채윤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

JTBC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인생의 벼랑 끝에서 각성한 차정숙의 ‘인생 리부팅 도전기’가 유쾌한 웃음과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엄정화는 뜻밖의 위기에서 살아나 인생의 대 전환기를 맞는 20년차 주부 차정숙을 연기한다.

김예은은 2016년 전국춘향선발대회 숙 출신으로 화제가 됐다. ‘복수노트 2’로 데뷔하여 ‘박화영’, ‘인랑’, ‘굿바이 썸머’, ‘짱개’ 등에 출연하여 풍부한 필모그래피를 만들었으며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과 수려한 비주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다.

‘닥터 차정숙’에서 김예은은 가정의학과 인턴으로 늘 누군가에게 딴지를 걸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민채윤 역으로 나온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오는 4월 15일 첫 방송으로,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