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 '에끌로그' 오픈

이학범 2023. 3. 16. 18:3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데스티니 차일드'에 내러티브 던전 ‘에끌로그(Eclogue)’를 추가하고 신규 캐릭터 ‘디케’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내러티브 던전은 일정 기간동안 개방되는 이벤트 던전으로, 새로운 차일드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이번 '에끌로그' 내러티브 던전은 이단 심문관 '디케'가 퇴마사 협회 지부장을 조사하면서, 배후 세력을 찾는 이야기로 3월16일부터 2주 동안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 미션을 통해 5성 영걸 미네르바,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광속성 5성 차일드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럼블 챌린지 이벤트와 골드 던전 3배 보상, 백귀야행 경험치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난이도가 상승하는 총 10개의 구간으로 구성된 '레이스 챌린지'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구간별 보상과 함께 전체 구간을 클리어한 기록으로 경쟁을 펼쳐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