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와 씨릴즈 제휴 콘텐츠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청담미디어(대표 이광재)의 숏폼 콘텐츠 브랜드 씨릴즈와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가 함께하는 제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해긴 관계자는 "해긴과 청담미디어 씨릴즈의 제휴는 단순한 게임을 넘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아우르는 다양한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공을 목표로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플레이투게더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청담미디어(대표 이광재)의 숏폼 콘텐츠 브랜드 씨릴즈와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가 함께하는 제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레이투게더' 다운타운에서 길을 잃은 파랑새 '버드'를 만나 함께 찾아올 수 있는 '씨릴즈 스튜디오'는 다운타운에 위치하고 있다.
움직이는 대형 캐릭터 조형물이 반겨주는 '씨릴즈 스튜디오'는 입장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씨릴즈' 로고가 들어간 티셔츠를 선물하고, '씨릴즈'의 인기 IP 엘라게이터, 쓰리아이즈, 헬리 앤 더 코멧츠 3편의 오리지널 숏폼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더불어 작품 세계관을 표현한 이미지와 함께 엘라게이터의 '엘라'와 쓰리아이즈의 '무'의 대형 피규어도 전시된다. 대형 피규어의 경우 이용자가 다가가 작동시키면 노래를 부르거나 불을 뿜는 등 다양한 효과가 발동된다.
해긴 관계자는 "해긴과 청담미디어 씨릴즈의 제휴는 단순한 게임을 넘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아우르는 다양한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공을 목표로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플레이투게더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청담미디어의 ‘씨릴즈’는 스토리와 음악이 결합된 영어 오리지널 숏폼 애니메이션 IP 브랜드로, 미디어 트렌드에 민감한 글로벌 MZ 세대를 팬덤을 기반으로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출판, NFT, 메타버스 음원 등 트랜스미디어 사업을 전개 중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긴,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첫 공개
- 해긴, 플레이투게더서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 해긴, 202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게임산업 발전 부문 수상
- 해긴, 슈퍼 베이스볼 리그에 레전드 등급 선수 업데이트
- "공부부터 취미 생활까지"…설 명절 전자기기 선물 3선
- "황금 설 연휴 시작"...정주행 할 OTT 콘텐츠는
- "45일 만에 화성 간다"…핵 열추진 우주선, 개발 시동 [우주로 간다]
- 새 수장 맞은 대기업 SI, 미래전략 축은 'AI+디지털 전환'
- 갤럭시S25, 아이폰보다 배터리 상태 잘 알려준다
- 오픈AI의 첫 'AI 에이전트' 오퍼레이터, 어떻게 작동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