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손들은 지금 ‘스즈메’ 덕질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즈메의 문단속'이 2023년 개봉작 최단기간 100만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금손 장인들이 몰려들었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
특히 당선작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문을 닫는 여정에 나선 '스즈메'의 용기를 자신만의 시선으로 고스란히 담아내는 것은 물론, 영화의 다채로운 인물들을 조화롭게 그려내 시선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스즈메의 문단속'이 2023년 개봉작 최단기간 100만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금손 장인들이 몰려들었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
영화를 향한 팬들의 사랑과 관심이 SNS상에서 이어지고 있어 흥행 열기를 실감케 한다. '스즈메'와 '소타', '다이진' 등 영화 속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팬아트를 비롯해 자체 제작 굿즈 등으로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것.
먼저 아트디자인 플랫폼 컬처플과 함께 진행한 팬아트 공모전에는 수많은 참가자들이 개성 넘치는 팬아트를 접수해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당선작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문을 닫는 여정에 나선 ‘스즈메’의 용기를 자신만의 시선으로 고스란히 담아내는 것은 물론, 영화의 다채로운 인물들을 조화롭게 그려내 시선을 모은다.
이뿐만 아니라 굿즈를 직접 만드는 열혈 의지도 보여주고 있다. 티저 포스터의 ‘스즈메’와 황홀한 배경을 디오라마로 완벽하게 재현하는가 하면, 다리가 하나 없는 ‘스즈메의 의자’를 직접 만드는 제작 과정을 공개해 영화를 향한 뜨거운 애정을 확인케 했다.
이외에도 영화 속 대표 마스코트 ‘다이진’을 손뜨개로 만드는 등 금손 실력을 자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쇼박스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늙지 않는 얼굴 천재…자신감 넘치는 클로즈업
- 송혜교, 복수 끝낸 후 활짝 미소…15살 연하 신현지 생일 축하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이유 “눈 마음에 안들어, 코는 A/S”
- 현영, ‘학비 6억’ 국제학교 재학 자녀 공개 “고딩엄빠 된다면? 받아줄 것”(고딩엄빠3)
- 이승기, 고유 삭발 공약에 모자 훌렁 “자르면 이 정도?”(피크타임)
- 이진호 “서장훈, 작가와 썸 있는게 아닌가” 의혹 제기(풀어파일러2)
- ‘더 글로리’ 차주영, 가슴 노출신에 “내 몸+CG+대역, 고민 없었다”[EN:인터뷰②]
- 김정화, 뇌암 판정 ♥유은성 애틋한 근황 “남편 사진 많이 남길래요”
- 전두환 손자 “전재용-박상아 바람 탓에 친모 암 수술 받았다” 주장